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블랙 앤 화이트 2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4. 12.
반응형

[게임소개]
4년만에 돌아온 선과 악의 대결, 여러분은 어느쪽입니까?

한가롭기만 하던 대지가 무기의 개발과 전쟁의 시작으로 큰 상처를 입었습니다. 그 곳으로 돌아가십시오. 거대한 크리쳐의 힘을 빌어 마을을 만들고, 정복을 하거나 평화적 연합을 통해 세계를 손에 쥐십시오.

[게임특징]
* 새끼때부터 크리쳐를 길러 대규모 전쟁을 시작하거나 평화를 지킬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웅장한 기적에 지진과 화산 폭발이 추가되어 네 부족의 믿음과 회복 능력을 시험합니다.
* 새로운 무기를 개발하고 성채를 새로이 축조하여 약탈자 무리를 저지합니다.
* 매번 전투를 치를 때마다 여러분에게 속한 부족민들의 전투 경험치가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건축물과 지형 그리고 성곽 등을 지어 끊임 없이 번성하는 도시 국가를 건설하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2000/XP, 펜티엄4 1.6Mhz, RAM 512MB, VRAM 64MB(픽셀 쉐이더 필수), HDD 3.5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3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블랙 앤 화이트 2 한글판 (Black & White 2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ionhead Studio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