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서브마린 타이탄

by 운영자_정쌤 2016. 4. 15.
반응형

[게임소개]
전투준비 완료!!! 해치를 닫아라!

이제 심해속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의 세계로 들어가자. 완전한 3D 공간 속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전략에 대한 모든 지식을 동원하여 상대를 격파해야 한다. 향상된 인공지능과 100여 개의 유닛 및 구조물은 현재까지의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경험해 보지 못했던 무한한 자유도를 제공한다.

[게임특징]
* 서로 다른 세 종족
2개의 인간 종족과 1개의 외계인 종족 중에서 당신의 편을 선택하십시오. 각각의 종족은 자신들만의 교유한 유닛, 구조물, 무기 및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1280*1024의 초고해상도 화면
800*600에서부터 1280*1024의 초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게임 화면은 당신의 전투를 할 때 더욱 넓은 지형을 볼 수 있게 하여 전략적인 관측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다양한 카메라 시점
4개의 서로 다른 카메라 시점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전투의 진행을 관찰하기 위해서 3단계의 확대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향상된 유닛의 인공지능
당신이 중요한 지역에 대해서 작전을 펼치고 있는 동안에도 다른 유닛들은 일정한 지역을 보호하는 일에서부터 고장 난 유닛의 수리를 위해서 기지로 돌아오는 것까지 다양한 명령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향상된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5단계의 3차원 지형
적들의 눈에 발견되지 않도록 놀랄 만큼 멋지게 구성된 3D 지형의 절벽 속으로 잠수함을 숨겨 보십시오. 실제 심해와 같이 꾸며진 환경은 물고기, 상어 및 가오리 등이 여러단계로 구성된 지형을 헤엄치는 장면을 제공합니다.

* 시나리오와 캠페인 에디터
싱글 미션과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맵을 직접 작성하여 친구들과 바꿔가며 즐겨 볼 수 있습니다.

* 3D 사운드
전투의 한 부분으로 제공되는 현장감 넘치는 3D사운드는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 팀 플레이 - 최고 24개팀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16명의 게이머와 8명의 컴퓨터 플레이어가 동시에 8개의 종족을 이용해서 팀 시나리오 모드나 캠페인 모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완벽한 네트워크 환경 지원
멀티 플레이어 기능은 인터넷을 이용하는 TCP/IP 및 IPX, 모뎀과 모뎀, 시리얼 케이블을 이용한 직접 연결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XP, 펜티엄3 450Mhz, RAM 128MB, VRAM 8MB, HDD 650MB, 다이렉트X 7.0a 호환 사운드카드, 8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서브마린 타이탄 (Submarine Titans)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llipse Studios / PAN Interactive
출판사 : 인포그램즈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