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세틀러 4

by 운영자_정쌤 2016. 4. 15.
반응형

[게임소개]
음흉한 야심을 지닌 천상계의 이단자 모르부스는 최고의 신인 '그'에 대한 반역을 선동한 죄로 인하여 소환을 당하게 됩니다. 그 죄값으로 인해 내려진 처벌이란 바로, 그가 생각하기에 우주 내에서 가장 끔찍한 장소인 지구로의 추방! 모르부스는 초록색 계열의 모든 것을 싫어하는 성격! 지구에 도착하자마자, 모르부스와 그를 따르는 '어둠의 종족'은 지구의 푸르름과 세틀러 세계에 대한 전투를 선포하게 되는데...!

개선된 줌(Zoom) 기능을 통해 아주 세밀한 부분까지 관찰 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십시오. 암흑부족의 등장으로 인해, 세틀러의 건설적인 요소와 전략적인 요소가 보다 밀접한 관계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건설, 전략,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여러가지 새로운 기능들을 집적 확인해 보십시오!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많은 연습을 한 후에 LAN을 통해 친구, 직장동료와 멋진 팀웍 플레이를 즐기거나 서로 경쟁해 보십시오. 새로이 추가된 음성채팅 기능을 통해 간단히 음성으로 서로 대화하세요! 초보자도 방대한 학습 모드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익혀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싱글 플레이어 모드
* 3 종족: 로마인, 마야족 그리고 바이킹족은 고유의 캐릭터와 건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각 종족별로 흥미진진한 미션 목표를 지닌 캠페인을 제공할 것입니다!
* 암흑 종족을 상대로 진행되는 캠페인: 모르부스와 그의 어둠의 추종자들은 세틀러들의 활기찬 대지를 점차 황무지로 바꾸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세틀러들이 그들의 계획을 막아내지 못한다면...
* 보다 다양해진 전략: 부대 지휘관은 군대의 전투력을 강화시켜 줄 것이며, 병사들은 보다 효율적인 배치가 가능해졌고, 전투는 보다 세련된 형태로 진행될 것입니다!
* 사냥꾼들과 사냥감들을 주목하십시오! 토끼, 사슴 및 야생 돼지들이 숲 속을 배회하면서 여러분의 사냥꾼들을 분주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새로운 운송 수단: 물품과 세틀러들은 이제 나귀 수레를 이용하여 물품과 세틀러들을 국경 안팎 어느 곳으로 운송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보다 빠르고 보다 쉬운 게임을 위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모드 및 인터넷 게임
* 인터넷과 LAN: LAN 또는 블루바이트의 정교한 세틀러 인터넷 서버를 통해 한 맵 내에 8명의 플레이어까지 참여하여 서로를 상대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채팅: 분주한 게임 진행 중에도 플레이어들이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음성 채팅 기능이 구현되었습니다!
* 월드 랭킹 리스트: 플레이어 개개인 및 클랜의 게임 결과는 월드 랭킹 리스트 시스템으로 직접 전송되어지게 됩니다.
* 경쟁 모드: 경쟁 모드는 여러 명의 플레이어들이 동일한 맵을 진행하며 누가 가장 빨리 미션 목표를 달성하는가를 겨루는 새로운 게임 모드입니다!
* 협력 모드: 혼자서는 도달할 수 없는 목표를 여러명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진행하는 또다른 방식의 새로운 게임 모드입니다!
* 인터넷 커뮤니티: 세틀러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곳! 블루바이트 게임 채널 내에서 여러분은 방대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게 될 것이고, 포럼과 채팅에 참가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및 클랜 프로필을 설정하실 수 있고, 세틀러 월드 랭킹 리스트 내의 승수와 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XP, 펜티엄3 500Mhz, RAM 64MB, VRAM 32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세틀러 4 (the Settlers IV)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lue Byte Software
출판사 : 위자드소프트
구성물 : 플라스틱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