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쇼군 토탈 워 (염가판) & 몽고의 침략

by 운영자_정쌤 2017. 7. 3.
반응형

쇼군 토탈 워 (염가판)

[게임소개]
전혀 새로운 개념의 전략 시뮬레이션을 경험하세요.

일본... 16세기... 전쟁중인 제국의 시대... 나라 전체가 일본의 최고 통치자, 쇼군이 되기 위한 타오르는 야망에 의해 서로 경쟁하는 지방 호족들의 손에 분열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 중의 한명입니다. 수천명의 충성스러운 전사들이 당신 앞에 서 있고 정복해야 할 국가가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 닌자 암살자들은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지도와 스파이를 이용하여 당신의 정벌을 계획하십시오. 경제를 발전시켜서 튼튼한 성채를 짓고 수많은 병사를 훈련시키십시오. 동맹을 맺기 위해 신용과 존경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누구를 믿을가에 대하여 신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방대한 스케일의 대규모 전쟁을 치르십시오.

"현존하는 가장 리얼하고 실제 전투를 수행하는 듯 플레이어를 몰입하게 만드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평점 93%, 전통게임상 수상" - PC Zone -

[게임특징]
* 완전 전쟁 - 전략적 결단의 독특한 조합과 격렬한 실시간 전쟁은 이제껏 불가능하다고 생각되었던 잔혹한 시대의 전투 속으로 깊이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 전쟁의 미학 - 손자병법의 지혜를 이용하여 군대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진형, 사기, 피로, 지형, 날씨, 그리고 요새화 등의 전략적 효과를 완전히 숙달하십시오.
* 심층적인 전략 - 나라의 경제를 밑바닥으로부터 끌어올리고, 상거래와 전략적 동맹을 활성화시키고 스파이 활동과 암살을 지휘하십시오.
* 100% 사실성 - 16세기의 일본 제국이 세세한 모든 부분에서 정확하게 재현되었습니다.
* 쉬운 전쟁의 서사시 - 완전 3D 지형에서 수천명의 사무라이 군단을 지휘하십시오. 간단한 마우스의 클릭으로 거대한 군단들이 복잡한 작전 행동을 수행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 전세계적 전투 - 온라인 채팅을 통해 다른 지도자들과 클랜을 만들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수천개의 군단을 움직이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233Mhz, RAM 32MB, VRAM 8MB, HDD 500M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쇼군 토탈 워 (Shogun: Total War Classics)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the Creative Assembly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쇼군 토탈 워 몽고의 침략

[게임소개]
쇼군 토탈 워에서 여러분은 손자병법의 기술들을 마스터하였으며, 하나의 국가를 통일하고 절대 지존의 쇼군의 자리에 등극하셨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쿠빌라이 칸의 막강한 세력에 대항하여 다시 한번 사무라이들을 이끌고 절대절명의 승부에 직면하게 되거나 혹은 일본 열도를 약탈하는 몽고군을 제압하고 일본 정복의 깃발을 확장해야 하는 대역사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특징]
* 네 가지 새로운 캠페인 - 쿠빌라이 칸의 정복전을 이끌거나 일본 거대 다이묘들의 전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10가지 새로운 유닛들 - 겐사이, 전투닌자와 몽고 기병대
* 4가지의 새로운 전략 지도 시나리오는 여러분을 전쟁의 소용돌이 속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 새로운 기능 - 지도와 캠페인 편집기; 닌자와 첩보 임무; 새로운 건물과 지역 업그레이드; 다양한 전투 승리 조건과 군대가 전진할 때 일어나는 먼지등과 같은 전장 효과 업그레이드들이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 개선된 점들 - 더욱 개선된 인공지능과 밸런싱: 새로이 다듬어진 인터페이스와 효과들: 뛰어난 전장 그래픽: 직관적인 카메라 운영: 더욱 유동적인 외교: 업그레이드된 멀티플레이어 성능: 전략적 지원과 더욱 직관적인 유닛 운영
*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게임 종류 - 고지 점령, 적장 암살, 포위 및 혼진 획득과 같은 새로운 전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233Mhz, RAM 32MB, VRAM 8MB, HDD 500M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쇼군 토탈 워 정품 게임디스크

[상품요약]
상품명 : 쇼군 토탈 워 몽고의 침략 (Shogun: Total War - the Mongul Invasio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the Creative Assembly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쇼군 토탈 워 (염가판) & 몽고의 침략는 올드피씨게임즈에서 묶음판매한 상품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