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스타워즈 리벨리온

by 운영자_정쌤 2016. 4. 26.
반응형

[게임소개]
환상적인 Star Wars가 사실로 다가오다!

우주에서의 세력 확장과 지배를 목표로 하는 Star Wars Rebellion은 전략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바꿔놓았다. 하나의 하나의 결정이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쳐 극도의 세심한 전략 관리를 필요로 하는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테스트 할 것이다.

[게임특징]
* Star Wars에는 탐험과 지배의 이야기가 함께 펼쳐지는 은하계속의 200 개가 넘는 행성들이 있다.
* 각 게임이 시작될때마다 플레이어들은 반란군이나 제국군을 선택할 수 있다.
*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게임 중 전략에 해당하는 부분인 생산, 자원, 함대파견 및 임무지정등 많은 관리를 가능케 한다.
* 혁신적인 실시간 시뮬레이션 시스템, 3D 그래픽, 전술상의 구성요소들은 게임어들로 하여금 전투시 더 치밀한 전략을 가능하게 하며 이 자체가 거의 하나의 독립된 게임과 마찬 가지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 플레이어들은 Star wars에 등장했던 Luke Skywalker, MonMothma, Admiral Thrawn등 55명중 1명의 역할을 맡게 된다.
* 턴(Turn) 방식이 아닌 실시간(Real-Time) 방식의 전략게임
* 초보에서 베테랑까지 난이도 조정가능
* 무한한 게임 플레이: 새로운 게임마다 필요시되는 새로운 전략
* LAN과 모뎀 플레이 기능
* 완벽한 음성, 그리고 사운드

[게임사양]
윈도우즈95, 펜티엄 90Mhz, RAM 16MB, VRAM 4MB, HDD 200MB, 다이렉트X 5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워즈 리벨리온 (StarWars: Rebellion)
생산년 : 1998 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ucasArts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기술포스터,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