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

by 운영자_정쌤 2016. 4. 26.
반응형

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

PC게임의 가장 크고 돋보이는 컬렉션! 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 스타크래프트의 세계로 들어가 전략전투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스타크래프트 특별세트는 블리자드의 대작 스타크래프트의 풀-버전 및 환호속에 인정받고 있는 확장팩 "브루드 워"를 포함하고 있으며, 또한 은하계를 지배하기 위한 여러분의 전투를 도와줄 2권의 전략 가이드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소개]
믿을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다!

먼 미래에 은하 저편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위한 싸움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테란 연합 정부는 강력한 군대, 정찰, 첩보 등을 통해서 불안정한 정국을 유지하였으나, 자원이 고갈되기 시작하자 테란 연합 정부의 동맹국들은 각자 불가사의한 프로토스족의 비옥한 지역을 넘보게 되었습니다. 이 때 과거에는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새로운 종족인 저그족이 나타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세 종족의 전쟁은 불가피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사상 최고의 전략 게임!" - 컴퓨터게이밍월드 -

[게임특징]
* 우주의 떠돌이 지구인 테란, 신비로운 프로토스 종족, 탐욕스런 저그 종족, 누구를 선택하든 그 종족만의 독특한 유닛과 능력,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세가지 전혀 다른 전략 게임을 경험해 보십시오.
* 광활한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함대간의 치열한 전투, 꿈에서도 상상할 수 없었던 대규모 행성 상륙 작전, 비밀 요원의 기지 침투 작전. 다른 어떤 게임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한 전략의 세계를 느껴보십시오.
* 혁명적인 특수 효과 - 실시간 광원 추적 기능, 현실적 시야 제한 효과, 첨단 반투명 효과 엔진, 이름은 기억할 수 없어도 좋습니다. 화려한 특수 효과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게임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 배틀넷을 아십니까? -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게임 시스템인 배틀넷이 몇 배 강화된 기능으로 무장하고 돌아왔습니다.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각종 토너먼트와 리그전, 전세계 플레이어와의 랭킹 경쟁 등.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온라인 게임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배틀넷에서 한국인의 긍지를 드높여 보십시오.
* 월등한 캠페인 제작 - 개별 미션의 제작은 물론이고 캠페인 전체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에디터로 나만의 우주 역사, 나만의 스타크래프트, 나만의 전략 게임을 만들어보십시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게임소개]
새로운 유닛, 새로운 세계, 새로운 미션, 새로운 전쟁

새롭게 추가된 유닛, 새로운 세계, 새로운 미션, 새로운 전쟁 단순한 맵과 유닛 추가가 아닌 스타크래프트에서는 맛보지 못한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이용하여 전혀 새로운 게임형태를 경험하게 됩니다. 메딕, 디바우러, 커세어 등 여섯개의 새로운 유닛과 세 종족의 역사적인 전투를 담은 새로운 26가지의 시나리오, 100종 이상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지도에서 한층 더 강화된 전략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새로운 유닛 - 메딕, 디버러, 그리고 콜세어 등 여섯개의 새로운 유닛으로 전혀 새로운 전략을 시험해 볼 수 있다.
* 26가지 새로운 시나리오 - 세 종류의 역사적인 전투를 담은 새로운 26가지 시나리오로 전략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자. 스타크래프트의 우주를 넘어 모든 것이 얼어버린 얼음의 땅, 삭막한 사막, 그리고 다크 템플러의 황혼의 땅을 여행해 보자.
* 100종류의 전장에서 펼쳐지는 전술의 극치 - 100종 이상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지도에서 컴퓨터나 친구들과 함께 전혀 새로운 느낌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배틀넷을 통한 무료 인터넷 플레이 -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하여 전세계 게이머들과 한판 승부를... (최대 8인 동시 플레이 지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XP,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 (Starcraft Battle Chest)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lizzard Entertainment
출판사 : 한빛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게임공략집,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