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스틸 팬더스

by 운영자_정쌤 2016. 4. 26.
반응형

[게임소개]
인간 기술을 능가하는 그래픽과 용의주도한 게임 진행이 저항하는 무장 전사를 완벽하게 뒷받침해 주고 있다.

1939년에서 1945년, 세계 2차 대전으로 파괴된 유럽과 태평양을 배경으로 연합군이나 추축국의 단일 부대 또는 대대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간다. 탱크 이외에도 보병대, 기병대를 포함한 여러 가지 다양한 유닛들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태평양이나 유럽 전역에 발발된 전투를 통 하여 기존에 설정된 군사 작전 중 하나를 수행하거나 경험이 풍부한 군 단을 이끌어가게 될 것이다. 역사적인 시나리오 가운데 선택하거나 임의의 시나리오 생성기나 편집기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배경을 만들어 나갈 수도 있다.

[게임특징]
* 흥미진진하고 용이한 게임 진행은 손색없는 훌륭한 구성을 이끌어 가고 있다.
* 선명한 SVGA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이 타오르는 건물이나 탱크 가 폭발하게 될 때의 최대 효과를 전달해 주고 있다.
* 세계 제 2차 대전의 사실적인 영화 장면들과 200대가 넘는 탱크의 사진들은 단지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디지타이즈된 스테레오 음향 효과와 주목할 만한 무장 전투, 그야말로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50Mhz, RAM 8MB, VRAM 2MB, HDD 4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스틸 팬더스 (Steel Panthers)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trategic Simulations Inc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사진]


[추가정보]
종이상자를 제외한 구성물이 비닐로 밀봉되어 있는 Flat Package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