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테스트 오브 타임

by 운영자_정쌤 2016. 4. 27.
반응형

[게임소개]
최고의 문명이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발전과 지배를 거듭할 수 있는 막강한 문명을 구축하자. 그리고 미지의 새로운 세계를 진출하여 당신의 모험담을 계속 이어가도록 하자. 현명한 외교와 무자비한 무력을 적절히 조화시켜 세계를 지배하자.

- 오리지널 문명 2
원작의 그래픽을 대폭 보강하고 센타우로스 행성계를 포함하는 확장된 게임플레이를 제공하여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위험과 부딛히게 된다. 또한 지금까지의 어떤 문명 시리즈보다 더 많은 유니트와 기술 그리고 불가사의를 자랑한다.

- 21185년 라란데 우주
이 공상과학 세계는 게이머의 현실세계를 완전히 뒤바꾸어 놓을 것이다.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가진 이곳에서 불시착한 게이머는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버려진 우주 정거장은 물론 위협적인 개스 거인에 이르기까지 온갖 모험을 겪으면서 식민지를 발전시켜야 한다.

- 미드가드의 세계
이 판타지 세계에서 게이머는 구름 위, 바다 속 또는 지하 깊숙한 곳에서 게임을 시작하여 그곳에 살고 있는 원주민들과 마법 및 군사력을 총동원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3개의 방대한 게임. 10개의 치열한 세계. 모두 당신의 문명을 따르리라!

[게임특징]
* 최고의 중독성, 웅장함, 편리함
* 군대에 명령을 내리고 도시를 건설하여 영원히 지속될 불가사의를 건축하자.
* 이제는 평면적인 세계에서 벗어나 각 게임마다 다층 구조로 된 여러 개의 세계가 포함되어 있다.
* 최대 7명까지 인터넷 또는 랜을 통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 10개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3개의 방대한 게임
* 전혀 새로운 모험과 전략 그리고 게임 플레이
* 오리지널 문명 2: 이제는 센타우로스 행성계도 포함된다.
* 21185년 라란데 우주
* 미드가드의 세계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00Mhz, RAM 16MB, VRAM 4MB, HDD 6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테스트 오브 타임 (Sid Meier's Civilization II: Test of Time)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출판사 : 애니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지형참고서, 기술포스터,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