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시드 마이어의 알파 센타우리 (염가판)

by 운영자_정쌤 2017. 7. 4.
반응형

[게임소개]
탐험, 발견, 건설, 정복. 인류의 미래는 당신의 전략에 달려있다!!!

전설적인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지금까지의 게임 중 가장 흥미로운 게임 진행으로 무장한 차세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될 새 행성 알파 센타우리를 탐험하고, 무수한 미스테리를 해결해야 하며 75가지 이상의 특수한 기술을 발견해야 합니다. 제국의 방대한 스케일의 프로젝트를 완수하고 60가지 이상의 기지 업그레이드를 완수해야 합니다. 32,000 종 이상의 유니트 조합이 가능한 전투기게로 당신의 숙적 또한 정복해야 합니다.

[게임특징]
* 당신만의 전투 기계의 설계가 가능합니다. 진행 중인 미션의 목적을 맞도록, 혹은 당신의 통치자가 추천하는 사양에 맞도록 전투 유닛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 외계 행성의 지형을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위해서나 적을 방해하기 위해서 산맥을 만들거나 언덕을 평평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외교 관계 -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역동적인 외교관계가 펼쳐집니다. 당신의 외교적인 결정이 다섯가지 궁극적인 결과 중 하나를 결정 짓게 됩니다.
* 무한한 환경으로 매번 달라지는 게임 - 임의의 3D 월드 생성기, 무제한의 전략, 5종의 승리 조건, 6종류의 난이도, 7종의 종족, 완벽한 기능의 맵/게임 에디터, 이용자가 모든 다양한 옵션을 설정 가능함으로써 무제한에 가까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 게임 진행의 편의성 - 도시 통치자의 인공지능과 전체명령, 그리고 게임 내의 학습 모드는 귀하의 제국을 건설하고 유지/관리하는 일을 도와줍니다.
* 예측 불허의 멀티 플레이어 게임 - 인터넷, 랜, 모뎀 또는 시리얼 케이블로 여러 명 혹은 1:1로 연합하거나 서로 싸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PC 환경 지원 - 랩탑, 저사양 PC에서 가장 최신의 하드웨어까지 모든 기종에서 최적의 성능으로 설치할 수 있는 독특한 인스톨 옵션을 채택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ME/XP, 펜티엄 133Mhz, RAM 32MB, VRAM 2MB, HDD 60MB, 다이렉트X 6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시드 마이어의 알파 센타우리 (Sid Meier's Alpha Centauri)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영국
개발사 : Firaxis Games / Electronic Arts
출판사 : Sold Out Sales & Markerting
구성물 : DVD곽, CD-ROM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