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996

[패키지] 스타워즈 배틀 포 나부 (미국판) [게임소개] 침략을 저지하라!!! 무역연합의 침략을 막아내야 한다!!! 빠르게 전개되는 15개 미션의 폭풍들 속에서 적군에 대항하여 육지, 바다, 우주를 넘나드는 비행 액션을 만끽해 보자. [게임특징] * 나부 정찰기, 경찰 크루저, 지안 스피더 등을 포함한 7개의 비행선을 조정할 수 있다. * 15가지가 넘는 미션: 위험으로부터 탈출하고, 지형을 탐지하여 적군을 소탕하는 폭풍같은 미션이 당신을 기다린다. * 작전 중에도 특별히 디자인된 격납고 속의 또다른 비행선을 활용할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2 233Mhz, RAM 64MB, VRAM 16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스타워즈 배틀 포 나.. 2023. 5. 29.
[패키지] 메달 오브 아너 크로스파이어 한글판 & 브레이크쓰루 한글판 메달 오브 아너 크로스파이어 한글판 메달 오브 아너 한글판 [게임소개] 인류사에서 가장 거대했던 전쟁... 귀관은 황폐한 전장의 한복판에 서 있습니다. [게임특징] * 6개의 광범위한 미션 속의 전투 D데이 전투를 포함한 실제 2차대전 전투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총 30개 이상의 여러가지 목표를 갖춘 레벨이 있습니다. *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방식 독일군 사령부에 은밀히 위장하여 침투할 수도 있고, 킹 타이거 탱크를 몰아볼 수도 있고, 레인저 분대의 지휘관이 될 수도 있으며, 그외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 음향 효과상을 받을 만한 사운드 날아오는 포탄, 저격탄, 또한 그밖의 모든 전장의 소음이 현장감 가득 재현됩니다. * 발전된 기상 효과 및 실시간 효과 북아프리카부터 노르웨이,.. 2023. 5. 28.
[패키지] 체스마스터 제10판 [게임소개]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게임을 정복하십시오. * 새롭게 완전히 달라진 조작환경 깨끗하고 시원하며 간단한 조작환경으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기보 등 시각적인 조언기능은 복잡한 체스를 쉽게 만들어 줍니다. * 새로운 체스마스터 아카데미 유명 체스 선수로부터 체스의 기초부터 필승의 공격비법에 이르기 까지 체스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온라인 대전 기능 토너먼트, 래더, 랭킹, 채팅 기능, 그리고 활성화된 체스 커뮤니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임특징] * 그랜드 마스터 수준의 대국 기능 * 매 움직임마다 음성 도움말 기능 같은 체스 교습 기능 * 향상된 실수 경고 도구를 사용하여 최악의 실수를 방지 * 자녀들을 위한 최적의 음성 체스 교습 기능 * .. 2023. 5. 27.
[패키지] O.D.T. [게임소개] 마법과 액션, RPG어드벤처의 새로운 장 현대의학이 "칼리"라는 도시에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돌림을 막지 못하자 시정부는 생존을 위한 마지막 희망인 마법의 치료능력을 지녔다고 믿어지는 전설의 녹색 진주를 찾기로 결정한다. 이 일에 적합한 인물은 단지 한사람 라멧 선장이었고 그는 고도로 훈련된 독특한 4명의 부대원이 그 위험하고 치명적인 임무를 맡게 된다. 어떤 신비한 힘에 의해 라멧 선장의 비행선이 금지된 구역 내의 탑으로 추락하게 되고 공들여 찾았던 진주는 사라진다. 비행선이 심각한 고장을 일으켰고 비행선이 밖에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자네만이 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것이네. 부디 꼭 살아돌아오길 바라네 제군" - 캡틴라멧 - [게임특징] * 독특한 기술을.. 2020. 5. 26.
[패키지] FLY-2020 [게임소개] 서기 2020년의 지구에서는... 서기 2020년의 지구에서는 외계괴물군단(델타제국)으로부터 무수한 침략을 받아오던 중 지구 소속인 우주평화 수비대에서는 이에 대항하기 위해 극비의 전투기(메가 X20)을 제작 과정 중에 있었다.한편 수비대의 모함 카슈호에 포로로 있던 델타 제국의 총 지휘 사령관이 메가 X20 전투기의 설계도를 탈취하여 수비대의 전투기로 탈출하게 되자 이에 전투비행 알파 A30을 급파하게 되나 추적 도중 적 지휘관이 타고 있던 전투기에 의해 폭파된다. 그러나 아직 메가 X20은 시험비행을 하지 않은터라 카슈호에서는 이를 놓고 긴급회의를 하게 되며 회의끝에 최신의 전투기 메가 X20의 성능을 믿기로 하고 추적, 파괴 명령을 부여하게 된다. 하지만 설계도는 이미 델타제국의 수중에.. 2018. 8. 21.
[패키지] F.E.A.R. DVD [게임소개] 액션, 긴장, 공포로 가득한 당신만의 영화같은 액션게임에서 영웅이 되어 보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이라면 상상도 못할 이상한 현상에 대응하기 위해 훈련받은 정예 병사입니다. 초자연적 능력을 가진 잔악한 세력에 정면으로 맞서야 하는 당신은 매 상황에 민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정통 FPS와 초자연적 긴강감이 절묘하게 조화된 이 게임에서 진정한 공.포.의 의미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DVD판 특전 * FEAR Behind the Scenes 문서 * 개발자 원탁 해설 동영상 * FEAR 라이브 액션 "Pre-quel' 영화 * Machinima 영화 시리즈 "편집자 선정 게임, 100점 만점에 92점" - PC Gamer - "최고의 PC용 FPS 게임" - PC Gamer - "2005년 .. 2018. 8. 21.
[패키지] F.E.A.R. [게임소개] 액션, 긴장, 공포로 가득한 당신만의 영화같은 액션게임에서 영웅이 되어 보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이라면 상상도 못할 이상한 현상에 대응하기 위해 훈련받은 정예 병사입니다. 초자연적 능력을 가진 잔악한 세력에 정면으로 맞서야 하는 당신은 매 상황에 민첩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정통 FPS와 초자연적 긴강감이 절묘하게 조화된 이 게임에서 진정한 공.포.의 의미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편집자 선정 게임, 100점 만점에 92점" - PC Gamer - "최고의 PC용 FPS 게임" - PC Gamer - "2005년 E3 최우수 액션 게임" "이 게임을 접하지 않고서 긴장이란 말을 논할 수 없다." - PC Gamer - "지금까지 본 게임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인공지능 중 하나였다." - IG.. 2018. 8. 21.
[패키지] B.O.S [게임소개] 쉽지는 않을거야... 네 목숨을 걸어야 하니까... 80년간 지속된 전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이제는 인간 종족의 유일한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싸우거난 혹은 군수산업체에 근무합니다. 이제 전쟁은 단순한 전투행위를 넘어서 돈벌이 사업이 되었습니다. 그 극치가 바로 새로운 전쟁 쇼 비지니스 B.O.S: Bet On Soldier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제 이 세계에 막 들어선 병사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돈벌이보다 더 절실한 생존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약혼녀를 죽인 자에게 복수를 하고, 이 망할 전쟁 쇼 자체를 끝장내는 것입니다. [게임특징] * 독특한 게임구조 - 플레이어는 반드시 적을 죽이고 돈을 벌어야 합니다. 돈이 없으면 총알도 없고, 장갑도 없고, 살아남을 기회.. 2018. 8. 21.
[패키지] 히트맨 컨트랙츠 한글판 [게임소개] 난 배신 당했다... 그럼, 이 배신의 아픔을 똑같이 느끼게 해주지... 이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조직이 날 버렸다... 이제 돈을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살인을 해야한다. 더 이상 나에게 게임의 법칙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 잔혹한 암흑계에서 믿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나 자신뿐... 잠들었던 당신의 살인 본능을 다시 깨워라! 한때 은퇴한 암살자였으나, 배신 때문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 당신은 고용된 킬러일 뿐이지만 아직 성실함과 정의감을 잃지는 않았다. 범죄, 탐욕, 타락, 굴욕으로 오염된 전세계의 어둡고 후미진 곳을 방문하라. 아무도 믿지 마라. 가격만 맞는다면, 당신이 가장 믿고 있던 동료의 손가락도 방아쇠에 걸쳐져 있을 것이다. 당신의 표적은 지구의 가장 외딴 곳에 숨어 .. 2018. 8. 21.
[패키지] 히트맨 컨트랙츠 [게임소개] 난 배신 당했다... 그럼, 이 배신의 아픔을 똑같이 느끼게 해주지... 이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조직이 날 버렸다... 이제 돈을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살인을 해야한다. 더 이상 나에게 게임의 법칙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 잔혹한 암흑계에서 믿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나 자신뿐... 잠들었던 당신의 살인 본능을 다시 깨워라! 한때 은퇴한 암살자였으나, 배신 때문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 당신은 고용된 킬러일 뿐이지만 아직 성실함과 정의감을 잃지는 않았다. 범죄, 탐욕, 타락, 굴욕으로 오염된 전세계의 어둡고 후미진 곳을 방문하라. 아무도 믿지 마라. 가격만 맞는다면, 당신이 가장 믿고 있던 동료의 손가락도 방아쇠에 걸쳐져 있을 것이다. 당신의 표적은 지구의 가장 외딴 곳에 숨어 .. 2018. 8. 21.
[패키지] 히트맨 블러드 머니 [게임소개] 그가 돌아 왔다! 거친 킬러본능 히트맨! 히트맨 블러드 머니는 4번째 버전이며 이 게임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보수를 위해 대상을 제거합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 기술과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게이머가 암살자의 실제 세계를 경험하는 것과 가장 가까운 느낌을 갖도록 해줍니다. 덴마크의 IO Interactive에 의해 설계되고 개발된 히트맨 블러드 머니는 가장 유명한 게임 아이콘 중 하나이며 세계 최고의 암살자인 코드네임 47이 등장하며 플레이어에게 독창적이고, 무자비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암살을 수행할 수 있는 자유도를 제공합니다. [게임특징] * 블러드 머니 시스템: 더 깨끗이 대상을 제거(hit)할수록 더 많은 돈을 받게 되며 이 돈을 사용해 목격자나 경찰을 포섭해 주인공의 악명을 .. 2018. 8. 20.
[패키지] 히트맨 2 염가판 [게임소개] 한때 은퇴한 암살자였으나, 배신 때문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 당신은 고용된 킬러일 뿐이지만 아직 성실함과 정의감을 잃지는 않았다. 범죄, 탐욕, 타락, 굴욕으로 오염된 전세계의 어둡고 후미진 곳을 방문하라. 아무도 믿지 마라. 가격만 맞는다면, 당신이 가장 믿고 있던 동료의 손가락도 방아쇠에 걸쳐져 있을 것이다. 당신의 표적은 지구의 가장 외딴 곳에 숨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파멸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조금 미루어졌을 뿐 임무를 받고, 무기사용법을 숙련하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적들의 의표를 찔러, 목표물을 제거하라. 기억하라. 성급한 판단은 죽음을 남길 뿐이다. 언제 즉시 공격을 가할 것인지, 언제 시간을 끌어야 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이다.. 2018. 8. 20.
[패키지] 히트맨 2 [게임소개] 한때 은퇴한 암살자였으나, 배신 때문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수 없었다. 당신은 고용된 킬러일 뿐이지만 아직 성실함과 정의감을 잃지는 않았다. 범죄, 탐욕, 타락, 굴욕으로 오염된 전세계의 어둡고 후미진 곳을 방문하라. 아무도 믿지 마라. 가격만 맞는다면, 당신이 가장 믿고 있던 동료의 손가락도 방아쇠에 걸쳐져 있을 것이다. 당신의 표적은 지구의 가장 외딴 곳에 숨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파멸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조금 미루어졌을 뿐 임무를 받고, 무기사용법을 숙련하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적들의 의표를 찔러, 목표물을 제거하라. 기억하라. 성급한 판단은 죽음을 남길 뿐이다. 언제 즉시 공격을 가할 것인지, 언제 시간을 끌어야 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기회는 준비된 자의 것이다.. 2018. 8. 20.
[패키지] 히트맨 [게임소개] 죽음이라는 것은 살인 청부업자로서의 그의 삶... 이제 그 죽음은 당신과 함께 한다.. 우리에게 사회나 인간 관계란 단순한 것. 아무도,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그저 발을 내딛을 뿐이다. 하지만 바늘로 찔러도 피 한방울 나올 것같지 않은 Codename 47이라는 이름을 지닌 냉정한 그는 이 권력과 암투가 뒤얽힌 복잡한 세계를 보고 있다. 이제 여러분들이 그의 시각을 통해 살인 청부업자의 세계로 빠져들 게 된다. 자기 자신을 제외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모든곳이 전쟁터인 바로 그곳... 이 뛰어난 3인칭 액션/어드켄처 게임에는 지금까지 PC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방식의 액션, 슈팅, 침입, 스릴을 맛볼 수 있다. 최대한 적을 효울적으로 살해하는 액션의 재미, 온갖 권력욕, 질시,.. 2018. 8. 20.
[패키지] 헬파이어 존 [게임소개] 작전명령, 헬파이어 존! 저 멀리서 들려오는 전우들의 신음 소리, 전진 깊숙히 침투하여 그들을 구출하라! 당신은 특급 비밀임무를 부여받고 동료에게 손을 흔들며 최신 아파치 헬기 AH-64에 오른다. 작력하는 포탄과 전투기의 굉음, 그리고 총탄이 빗발치는 지옥같은 전장에서 당신은 영웅이 될 것인가, 비극의 제물이 될 것인가? 귓전에 울리는 동료들의 절규 - 적의 포로가 되어 고통에 신음하는 동료들을 구출하기 위하여 특수요원으로 선발된 당신은 그들에게 유일한 희망이다. 특급 비밀작전명령 '헬파이어 존' 끝까지 임무를 완수하고 전우를 구출하라! [게임특징] * 영화 '지옥의 묵시록'을 연상시키는 3D 풀-스크린 그래픽 * 360도 풀 회전 방식 채택으로 현실감 있는 시뮬레이션 * 실물과 같은 다양.. 2018. 8. 20.
[패키지] 헥센 확장팩 검은 요새의 사왕들 [게임소개] 헥센의 공포가 끝날 때... 진정한 악몽의 시작된다... 헥센 확장팩 검은 요새의 사왕(死王)들 게임은 헥센의 끝에서 시작합니다. 마침내 혼돈의 구를 얻은 당신이지만, 갑자기 혼돈의 구가 힘을 잃는 죽음의 땅으로 전이됩니다. 이 타락한 악마의 땅에서 탈출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사멸의 황야를 지나 사왕들의 막강한 요새를 함락시켜야 합니다. 오직 사왕들의 파멸만이 진정한 자유의 길로 당신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오리지널 헥센보다 더 어둠고, 치명적이며, 훨씬 뛰어난 20개의 전혀 새로운 레벨(3개의 Hubs) * 데쓰매치 플레이(멀티플레이 모드)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추가 레벨 * 헥센 원본의 제작사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확장팩 * 설치와 실행을 위해서 헥센 원본이.. 2018. 8. 20.
[패키지] 헤일로 한글판 [게임소개] 헤일로 - 전쟁의 서막 인류를 절멸하려는 광신적인 신앙심을 가진 외계 종족, 코버넌트가 지구의 식민지인 리치 행성을 파괴했습니다. 당신은 리치 행성의 생존자를 이끌고 코버넌트의 검은 손길이 지구까지 뻗치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싸워야 합니다. 링으로 된 헤일로에 불시착해 코버넌트를 상대로 게릴라전을 시작합니다. 헤일로의 비밀을 벗겨 내면서 외계인의 맹공격으로부터 인류를 지켜야 합니다. [게임특징] * Halo의 환상적인 SF 세계 * 최대 16명이 참가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 * 새로운 지도 6개 추가! 19개의 다양한 지도에서 벌어지는 멀티 플레이 게임! * 새로운 무기와 차량의 놀라운 파괴력! [게임사양] 윈도우즈98SE/2000/ME/XP, 펜티엄3 733Mhz,.. 2018. 8. 19.
[패키지] 헤일로 [게임소개] 헤일로 - 전쟁의 서막 인류를 절멸하려는 광신적인 신앙심을 가진 외계 종족, 코버넌트가 지구의 식민지인 리치 행성을 파괴했습니다. 당신은 리치 행성의 생존자를 이끌고 코버넌트의 검은 손길이 지구까지 뻗치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싸워야 합니다. 링으로 된 헤일로에 불시착해 코버넌트를 상대로 게릴라전을 시작합니다. 헤일로의 비밀을 벗겨 내면서 외계인의 맹공격으로부터 인류를 지켜야 합니다. [게임특징] * Halo의 환상적인 SF 세계 * 최대 16명이 참가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 게임 * 새로운 지도 6개 추가! 19개의 다양한 지도에서 벌어지는 멀티 플레이 게임! * 새로운 무기와 차량의 놀라운 파괴력! [게임사양] 윈도우즈98SE/2000/ME/XP, 펜티엄3 733Mhz,.. 2018. 8.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