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아미즈 오브 엑시고

by 운영자_정쌤 2016. 4. 29.
반응형

[게임소개]
전장의 경계를 무너트려라!

전략 게임의 새로운 깊이를 보여주는 Armies of Exigo는 난쟁이들, 짐승들, 기마병들, 어둠의 괴물들과 거대한 전쟁을 치르는 게임입니다. 군인들은 생존을 위해 지하에 있는 광막한 카타콤, 땅굴, 터널을 탐험하면서 적들을 자유롭고 강력하게 공격합니다. 전쟁터의 전통적인 경계선들이 짓밟혔고 전쟁은 지상, 지하에서 벌어집니다.

그 전쟁이 지상에서든 지하에서든 최고를 위한 당신의 전투에는 한계가 없을 것입니다.

[게임특징]
* 두 전선에서 동시에 전쟁을 수행하라.
이층구조의 맵에서 이루어지는 맹렬한 전투, 깊은 지하를 뚫고 들어가 광대하고 빈틈없는 동굴을 관통하여, 무방비 상태의 적군들을 박살내자!

* 각각 200 유닛을 이끄는 3개의 군대를 지휘하라.
The Empire - 제국의 기사, 마법사, 궁수를 지휘하라!
The Fallen - 암흑의 괴물들과 어둠의 병사들과 궁수들로 이루어진 요괴 군단을 이끌고 싸우자!
The Beast - 오거, 트롤, 와이번을 비롯한 무시무시한 맹수들의 야수 진영의 두목이 되어보자!

* 왕국 전체를 지배하라
부대를 훈련시키는 동시에 군사력과 물자 관리의 균형을 유지하고, 지상세계와 지하세계에 힘을 미치는 신비한 마력을 경험해 보십시오.

* 멀티플레이어 전쟁에 뛰어들자
LAN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대규모 멀티플레이어전을 펼치십시오. 최대 12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4 1.5Ghz, RAM 384MB, VRAM 64MB, HDD 2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아미즈 오브 엑시고 (Armies of Exigo)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Cinergi Interactive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플라스틱곽,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