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커맨드 앤 컨커 레드 스트라이크

by 운영자_정쌤 2017. 7. 7.
반응형

커맨드 앤 컨커 레드 스트라이크

적색경보 2


[게임소개]
고요하던 가슴에 적색경보가 울린다.

복수를 다짐해 오던 소련은 미국을 침략하여 그들의 붉은 계획을 단행하게됩니다. 자유를 향한 투쟁인가, 아니면 복수를 위한 처절한 전쟁인가. 이제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소련군의 보병 유닛 복제소나 연합군의 크로노 장치등의 일급 비밀 기술이 집약된 무기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전술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고도의 파괴 무기들이 여러분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세계 게이머의 밤낮을 전장의 열기로 붉게 물들였던 그 게임, 그가 돌아왔다.

[게임특징]
* 프리즘 탱크, 테슬라 보병, 테러 드론, 디즐레이터, 사이킥 마인드 콘트롤, 초대형 오징어, 항공모함 등은 전장을 화려하게 수놓게 될 다양한 신무기들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 향상된 경험치 시스템은 우리의 신병들을 수많은 전투로 다져진 베테랑들로 만들어 줄 것이며 이러한 베테랑들은 한 차원 진화된 화력과 숨겨진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솔로 플레이 캠페인 뿐만 아니라 스커미쉬 모드와 8 종류의 멀티플레이 모드가 주어지며 총 9개의 국가 중 원하는 나라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80여 가지 유닛과 건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육지, 해상, 상공 어디서든지 임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 특수하게 제작된 협동 캠페인에서는 친구와 함께 공동으로 작전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 동영상을 통한 미션 브리핑은 물론이고 각가의 고 난이도 미션 후에 주어지게 되는 환상적인 동영상은 여러분의 눈과 귀를 매료시켜 드릴 것입니다.
* 뉴욕에서 승전 행진을 벌이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수도, 미국의 백악관에서 소련 승전 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명령하고 정복하십시오. 모든 것은 이제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적색경보 2 유리의 복수

[게임소개]
지배 하느냐... 지배 당하느냐...

[게임특징]
* 새롭게 추가된 3번째 진영 - 금지된 기술로 만들어진 가공할 무기들로 유리의 군사들은 전 세계를 다시 한번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유전자 변형, 생체 바이러스, 유리의 처절한 복수가 여러분의 모든 세포를 마비시킬 것입니다.
* 유리에 맞서는 새로운 무기 - 연합군과 소련군 모두는 새롭고 강력한 무기들로 무장하여 유리와의 격돌을 맞이합니다. 연합군은 로봇 컨트롤 센타와 가디언 GI 등을 그리고 소련군은 시즈, 초퍼 미그 폭격을 지시할 수 있는 머신 건으로 무장한 코만도 보리스 등의 신무기 시스템을 장비하여 유리와의 한판 승부를 준비합니다.
* 새로운 멀티플레이거 기능 - 10가지의 새로운 협동 미션들과 웨스트우드 온라인을 통한 향상된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통하여 게이머들은 단순한 전투 이상의 더욱 흥미로운 선택사항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이야기 - 새로운 게임 내의 동영상들은 유리와 그의 교활한 계획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타냐, 에바, 로마노프 그리고 듀간 대통령 등의 레드얼럿 2 인기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하여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입니다.
* 리얼한 실제 전투 현장 - 유리의 복수에는 실제 여러 도시들이 치열한 격전의 장소로 등장합니다. 유명한 헐리우드 간판앞에서 전투를 벌이기도 하고 영국 런던의 빅 벤을 폭격으로부터 보호하기도 하며 알카트레즈 섬에 있는 유리의 기지에 맹공을 퍼부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2 266Mhz, RAM 64MB, VRAM 4MB, HDD 3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커맨드 앤 컨커 레드 스트라이크 (Command & Conquer: Red Strike)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Westwood Studios
출판사 : Electronic Arts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안내장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