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커맨드 앤 컨커 적색경보 2 유리의 복수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7. 7. 7.
반응형

[게임소개]
지배 하느냐... 지배 당하느냐...

[게임특징]
* 새롭게 추가된 3번째 진영
금지된 기술로 만들어진 가공할 무기들로 유리의 군사들은 전 세계를 다시 한번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것입니다. 마인드 컨트롤, 유전자 변형, 생체 바이러스, 유리의 처절한 복수가 여러분의 모든 세포를 마비시킬 것입니다.

* 유리에 맞서는 새로운 무기
연합군과 소련군 모두는 새롭고 강력한 무기들로 무장하여 유리와의 격돌을 맞이합니다. 연합군은 로봇 컨트롤 센타와 가디언 GI 등을 그리고 소련군은 시즈, 초퍼 미그 폭격을 지시할 수 있는 머신 건으로 무장한 코만도 보리스 등의 신무기 시스템을 장비하여 유리와의 한판 승부를 준비합니다.

* 새로운 멀티플레이거 기능
10가지의 새로운 협동 미션들과 웨스트우드 온라인을 통한 향상된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통하여 게이머들은 단순한 전투 이상의 더욱 흥미로운 선택사항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게임 내의 동영상들은 유리와 그의 교활한 계획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타냐, 에바, 로마노프 그리고 듀간 대통령 등의 레드얼럿 2 인기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하여 이야기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입니다.

* 리얼한 실제 전투 현장
유리의 복수에는 실제 여러 도시들이 치열한 격전의 장소로 등장합니다. 유명한 헐리우드 간판앞에서 전투를 벌이기도 하고 영국 런던의 빅 벤을 폭격으로부터 보호하기도 하며 알카트레즈 섬에 있는 유리의 기지에 맹공을 퍼부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2 266Mhz, RAM 64MB, VRAM 2MB, HDD 3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적색경보 2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

[상품요약]
상품명 : 커맨드 앤 컨커 적색경보 2 유리의 복수 한글판 (Command & Conquer: Red Alert 2 - Yuri's Revenge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Westwood Studio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설치와 실행을 위해 적색경보 2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가 필요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