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2

by 운영자_정쌤 2017. 7. 11.
반응형

[게임소개]
힘과 마법이 공존하는 전략 RPG 게임!

아이언휘스트 왕이 죽자, 왕국은 그의 왕권을 다투는 이들들에 의한 끔찍한 내전으로 빠져든다. 목숨을 건 싸움에는 최후의 포상, 즉 나라를 다스리고 왕위를 계승하는 상이 주어진다. 당신은 비열한 찬탈자를 지원하여 악의 군대들을 지휘할 것인가? 아니면 정통성을 이은 왕자에 충성하여 폭정으로부터 백성들을 구해낼 것인가?

[게임특징]
* 더욱 다양한 내용: 두 가지의 추가된 새로운 인물 집단, 수많은 상세한 시나리오, 65명 이상의 영웅들, 66가지의 괴물형태, 그리고 아주 많은 새로운 기술, 마법의 주물, 보물 등
* 복수 운영자 게임: TCP/IP 인터넷, 모뎀, 혹은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 6명까지 경기자가 게임을 할 수 있다.
* 게임 편집기: 강력한 "세계 건설자" 유틸리티로 당신만의 땅을 건설할 수 있다.
* 확대된 전투: 더욱 커진 전투 지도를 가지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전투가 확대되었다.
* 연합군: 팀 게임 운영을 하는 여러가지 시나리오
* 두 가지의 캠페인: 20가지 이상의 시나리오를 통해서 선과 악 중에서 한쪽 역할을 선택할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2 (Heroes of Might and Magic II)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New World Computing
출판사 : 메디아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