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by 운영자_정쌤 2017. 7. 11.
반응형

[게임소개]
최고의 전략과 롤플레잉을 함께 만난다! 이제 당신은 환상적인 환타지세계의 지배자가 된다!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영토로 돌아와 생존을 위한 전투에서의 에라시아(Erathia)군대를 규합시켜야 한다. 야만적인 전투속에서 에라시아를 되찾기 위해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군대속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과 용맹한 창조물들에게 명령하여 고국의 적들을 제거하고, 그의 왕권을 회복시켜야 한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은 16Bit 칼라의 환상적인 그래픽과 강력한 오페라 사운드로 여러분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게임특징]
*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 3가지의 각기 다른 전투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12개의 독립적인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맵을 제공한다.
* 강화된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당신이 전략을 세우고, 세밀하게 전투를 계획하고 수행하도록 한다.
* 보다 세밀하게 발달된 16명의 새로운 영웅들, 그리고 수백개의 마법, 기술 그리고 아이템이 늘어났다.
* 100개가 넘는 전투에서의 캐릭터들은 모두 화려한 고해상도의 3D로 제작되어졌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66Mhz, RAM 64MB, VRAM 4MB, HDD 23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Heroes of Might and Magic III)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New World Computing / 3DO
출판사 : 메디아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자료포스터,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