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 4 컴플리트 DVD

by 운영자_정쌤 2017. 7. 11.
반응형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 4 컴플리트 DVD

사상 최초로 두 RPG 전략게임의 고전 시리즈가 한 장의 디스크에 선보입니다. 최고 인기의 명작 게임 6편을 한장의 DVD-ROM에서 만나보십시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컴플리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컴플리트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 아마게돈스 블레이드 + 쉐도우 오브 데쓰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게임소개]
최고의 전략과 롤플레잉을 함께 만난다! 이제 당신은 환상적인 환타지세계의 지배자가 된다!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영토로 돌아와 생존을 위한 전투에서의 에라시아(Erathia)군대를 규합시켜야 한다. 야만적인 전투속에서 에라시아를 되찾기 위해 당신은 캐서린 여왕의 군대속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과 용맹한 창조물들에게 명령하여 고국의 적들을 제거하고, 그의 왕권을 회복시켜야 한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은 16Bit 칼라의 환상적인 그래픽과 강력한 오페라 사운드로 여러분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게임특징]
*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한 중독성
* 3가지의 각기 다른 전투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12개의 독립적인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맵을 제공한다.
* 강화된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당신이 전략을 세우고, 세밀하게 전투를 계획하고 수행하도록 한다.
* 보다 세밀하게 발달된 16명의 새로운 영웅들, 그리고 수백개의 마법, 기술 그리고 아이템이 늘어났다.
* 100개가 넘는 전투에서의 캐릭터들은 모두 화려한 고해상도의 3D로 제작되어졌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아마게돈스 블레이드

[게임소개]
악마의 왕국 이오폴에서, 루시퍼 크리건은 "아마게돈스 블레이드"를 완성해서 세상을 불태우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이 미쳐버린 왕을 찾아 몰아내기 위해서 캐서린은 전쟁을 결정했으나, 이때 그녀의 장군은 사납게 불타는 피닉스와 신비한 정령의 컨플럭스의 출현을 보고했습니다. 캐서린은 그녀의 다음 행동을 신중히 검토하다가,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런 조짐들이 에라시아의 승리를 예견하는 것인지... 아니면 세상의 파멸을 예견하는 것인지...

[게임특징]
* 확장된 게임 플레이 - 6개의 새로운 캠페인과 35개가 넘는 단독 미션ㄷ르은 당신의 영웅을 매력적인 전략의 세계로 몰아 갈 것입니다. 그리고 정령의 컨플럭스 도시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III의 세계에 새롭고 신비로운 상황을 더해 줄 것입니다.
* 새로운 영웅들과 판타지 유닛들 - 7명의 새 베테랑 영웅들 - 각기 독특한 특징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2가지가 넘는 새로운 판타지 유닛들을 쓸 수 있습니다. 2개의 새로운 컨플럭스 직업, 4가지 무시무시한(?) 새로운 드래곤들
* 무제한의 게임 시나리오 - 새롭게 추가된 맵 생성기로 당신은 게임시나리오를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 게임에디터 -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는 캠페인 에디터와 더 발전된 맵 에디터로 당신만의 전쟁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맵 - 멀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10개의 새로운 맵에서 LAN, 모뎀, 인터넷을 통한 최고 8명이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쉐도우 오브 데쓰

[게임소개]
그 어떤 게임이 히어로즈의 아성에 도전할 것인가? 죽음의 그림자뒤에 새로운 중심적 생물체가 꿈틀거린다! 최고의 게임인 히어로즈3의 완결판! 총 38개의 새로운 시나리오와 변화된 캠페인을 만난다! 이 패키지 하나로 히어로즈 3(오리지널)와 쉐도우 오브 데쓰(죽음의 그림자)를 함께 즐긴다!

힘에 굶주린 리치, 산드로는 안타가리크를 지배하기 위해 두가지의 강력한 컴비네이션 아티펙트를 찾으려 한다. 7개의 흥미진진한 캠페인을 통해 4명의 영웅들은 멈출 줄 모르는 어데드 군단을 저지하기 위해 전설적인 검인 엔젤릭 얼라이언스 소드를 얻어야 하는데...

* 우리의 마스터인 당신에게...
우리의 목표는 우리를 에라시아에서 추방한 사람들을 죽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이혼과 에오폴의 이어지는 침공은 우리가 생각지도 못했던 많은 잇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에라시아는 언데드 괴물이 뒤덮고 있습니다. 심령술사에게는, 이 시기가 바로 수확의 계절입니다. 이 시기는 전쟁의 계절입니다. 캐서린 여왕은 만만치 않은 적입니다. 에라시아의 잔여 병력을 격파하려면 우리에게는 그녀보다 더욱 뛰어난 전술가가 필요합니다. 우리에게는 아이러칼한 게획이 있습니다. 캐서린이 나이혼/에오폴과의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는 동안, 당신은 에라시아 영내에 잡입하여 그리폰하트 왕의 무덤을 찾아내야 합니다. 조심하세요. 이지역에는 패잔병들이 많으니까요. 일단 무덤이 발견되면, 우리는 그를 부활시켜 조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활한 그리폰 하트 왕이 우리의 군대를 지휘한다면 그의 이전 고국은 우리의 영토가 될 것입니다.

[게임특징]
*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원작인 에라시아 부흥의 지도를 포함한 86개의 별개의 미션, 14개의 캠페인 뿐만 아니라 추가된 새로운 38개의 시나리오 맵과 7개의 쉐도우 오브 데스 캠페인

* 끝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재미
16개의 영웅의 직업과 145개의 전투유닛, 10개의 추가적인 순간 이동장치와 23가지의 중립 유닛, 그리고 8개의 특별한 지형을 포함한 수 백가지 종류의 필드상의 건물

*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전략
12개의 강력하고 새로운 컴비네이션 아티펙트를 포함한 138개의 아티펙트를 찾아 떠나는 모험

* 고차원적인 전략
해자에 의한 데미지와 스트롱홀드의 방책을 뚫고 8가지 종류의 성을 건설하고 정복할 수 있다.

* 뛰어난 확장성 및 강화된 멀티 플레이 옵션
아마게돈 블레이드 확장팩과의 완벽한 호환 및 핫시트, 랜, 모뎀, 인터넷을 이용한 최대 8명의 플레이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컴플리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컴플리트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 개더링 스톰 + 윈드 오브 워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게임소개]
거부할 수 없는 유혹, 게임 역사상 가장 뛰어난 판타지 전략의 세계로 뛰어 드십시오!

전세계 전략 게임 매니아들에게 지워지지 않을 감동으로 각인된 히어로즈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의 최신 결정판,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맺기 4가 그 감동의 신화를 이어나갑니다! 게임 어워드에서의 화려한 수상 경력과 더불어 전세계 게임 매니아들에 의해 직접 입증된 잠시도 놓칠 수 없는 긴박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화려한 그래픽 엔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등은 여러분들을 또 한번 한 차원 높아진 환타지 세계로 이끌 것입니다. 저마다의 독특한 스킬로 무장한 뛰어난 전사들과 환타지 몬스터들로 구성된 군대로 지휘하여 여러분만의 왕국을 건설하십시오. 게임의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자원과 아티펙트들은 여러분의 임무를 한층 더 박진감 넘치고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결단의 순간순간마다 여러분들이 구상하고 실행하는 모든 전략과 전술이 이 세계의 지배자가 되기 위한 여러분의 운명을 결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특징]
* 시리즈 역사상 처음으로 여러분의 영웅도 전투에 참가하게 됩니다.
* 완전히 새로워진 마이트 앤 매직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6개의 캠페인
* 실질적인 체감이 전달되도록 만들어진 게임 엔진은 사용자로 하여금 전투와 모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 기상천외의 새로운 전투 기술을 갖춘 60개 이상의 환타지 크리에이쳐
* 각기 독특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의 등급은 여러분의 퀘스트가 진전되어 감에 따라 처음 11등급에서 37개 등급으로 발전해 나가게 됩니다.
* 다섯개의 마법 학교: 질서(Order), 생명(Life), 자연(Nature), 혼돈(Chaos), 그리고 죽음(Death)
* 400개 이상의 개별적 어드벤처 구조를 갖춘 완벽한 퀘스트
* 모든 이의 탄성을 자아내는 모험, 전략, 전투 시스템의 절묘한 조화에 의해 완성된 몰입도 깊은 게임의 중독성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개더링 스톰

[게임소개]
히어로즈 4의 신화는 계속된다.

이제 다시 여러분의 검을 높이 들고 군사를 모아 이 새로운 영웅들의 전투에 뛰어드십시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확장팩, "더 개더링 스톰"에서는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판 미치광이 마법사 에식스의 가공할 음모를 뚫고 성스러운 힘을 지닌 아티펙트를 복원하려는 다섯명의 새로운 영웅들의 숨가쁜 모험이 펼쳐집니다.

[게임특징]
* 20개 이상의 새로운 맵이 등장하는 6개의 방대한 히어로스 캠페인
* 4개의 새로운 크리에이쳐 등장
* 16개의 새로운 아티펙트
* 특유의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새로운 기술을 지닌 영웅의 등장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의 완벽한 멀티플레이 업데이트 포함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윈드 오브 워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4: 윈드 오브 워 (Heroes of Might and Magic 2: Winds of  War)

더욱 새로우진 맵, 크레이이쳐, 아티펙트 그리고 보다 매혹적인 캠페인들이 새롭게 추가된 두번째 확장팩 윈드 오브 워(Winds of War)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전략 게임이 주는 흥분과 감동의 바다로 새롭게 떠나십시오! 히어로즈 시리즈 특유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장엄한 서사시가 여러분의 눈 앞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플레이어를 엑스오스(Axeoth) 대륙의 북방을 점령하고 있는 광활한 풍요의 왕국 첸논의 영토(the Land of Channon)로 인도하게 될 것입니다. 이 광활한 풍요의 왕국은 지금 왕국의 영토와 부를 노리는 다섯개의 야심찬 군대의 표적이 되어 있습니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다섯개 정복자의 역할을 맡아 이 풍요롭고 번성한 왕국을 지배하기 위한 자신들만의 독특한 전략을 펼치게 될 것입니다.

[게임특징]
* 전세계 히어로즈 시리즈 팬들을 대상으로 한 컨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싱글 시나리오 맵 및 뉴월드 컴퓨팅 사 자체 제작진에 의해 완성된 새로운 싱글 시나리오 맵
* 5개의 새로운 히어로즈 캠페인
*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맵
* 3개의 오리지널 팬터지 크리에이쳐
* 6개의 새로운 크리에이쳐 생성기를 포함한 새로운 어드벤처 목표들
*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한 오브젝트 페인터(Object Painter)를 포함한 새로운 캠페인 에디터 기능
* 캠페인을 위한 새로운 스토리 라인들
* 새로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추가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3 450Mhz, RAM 256MB, VRAM 4MB, HDD 1.7GB, 다이렉트X 8.0 호환 사운드카드, DVD-ROM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 4 컴플리트 DVD (Heroes of Might and Magic III & IV Complete)
생산년 : 2006년
원산지 : 영국
개발사 : New World Computing / 3DO
출판사 : Mastertronic
구성물 : DVD곽, DVD-ROM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DVD-ROM에 있습니다. 모든 게임은 최종패치가 되어 있으며 각각의 게임설명서는 설치폴더에 생성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