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레드 펙션

by 운영자_정쌤 2018. 6. 17.
반응형

[게임소개]
혁명에 동참하라!

가까운 미래, 지구의 광물 자원은 고갈되고 지구인들은 새로운 천연 자원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대안으로 화성을 떠올리게 된다. 이 화성의 자원 채굴 권리를 둘러싼 기업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이 중 고대 로마 신화의 전쟁의 신이라는 의미의 Ulter Corporation사는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생산성을 이꿀어내며 지구인들의 희망으로 부각된다. 많은 광부들이 부와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로 화성의 Ulter 광산을 향해 떠난다. 그러나 Ulter  광산의 상황은 그들의 말과는 다르게 너무나 혹독하였고 감독관들은 습관처럼 광부들을 폭행했다. 급기야는 광부들의 죽음과 실종에 관한 이야기들이 오가고... 레드 펙션은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환경을 변화시키거나 조정 할 수 있는 Geo-Mod technology를 이용하여 만든 차세대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게임입니다. 15개의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무기들을 가지고 20가지 레벨의 맵에서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완벽히 무장된 육, 해, 공의 적들을 공격 하여 쓰러뜨려야 합니다. 레드 펙션은 혁명입니다. 지금 참여 하십시오!

[게임특징]
* Geo-Mod 엔진 - 실시간 배열 기능으로 완벽한 주변환경 파괴를 가능케 한 유일한 게임입니다.
* 운전 가능 차량 - ATV, 잠수함, 고공 파이터를 포함한 육,해,공 무기장착 차량을 탈취 가능합니다.
* 고성능 파괴 무기 - 레드 펙션은 레일 건, 로켓 추진 장치, 전기 충격기, 고성능 폭약 등과 같은 가공할 만한 파워의 15개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 탄탄한 스토리라인 - 당신은 화성의 혁명이라는 스토리라인의 가장 선두에서 활약하게 됩니다.
* 다양한 아이템들 - 적들에게 들키지 않고 행동하거나 탈것들을 잘다루는것이 중요합니다.
* 20개 레벨의 다양한 배경 - 20여 개에 달하는 다양한 레벨의 배경들은 화성의 깊은 호수나, 박쥐가 살고 있는 자연 동굴 혹은 울터 회사 등을 사실적으로 보여줍니다.
* 신체 부위에 따라 달라지는 반응 - 적을 사살할 때 부위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이는 실감나는 효과를 제공 합니다.
* 첨단 물리 시뮬레이션 - 실감나게 떨어지는 물방울이나 파괴 흔적.
* 레벨 에디터 - 게임을 빠르게 진행하거나 난이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 멀티 플레이어 게임용 LAN과 TCP-IP를 지원 - 32명 까지 플레이 가능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2 400Mhz, RAM 64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레드 펙션 (Red Factio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Volition / THQ
출판사 : 조이온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