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레이맨 잉글리쉬 제1편

by 운영자_정쌤 2018. 6. 17.
반응형

[게임소개]
교육용 액션 어드벤쳐 게임 "레이맨 잉글리쉬"는 신나고 재밌는 우리의 영어친구!!!

평화와 고요함으로 가득한 레이맨 나라에서, 마법사는 어느날 영국에 사는 사촌 앤드류가 보내온 한 통의 편지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몇해 전 마법사 자격증을 함께 땄습니다. 그리고, 앤드류가 영국으로 떠났을 때, 두 사람은 굉장한 비밀의 마법이 있으면 서로에게 가르쳐 주기로 굳게 약속했습니다. 편지의 내용이 정말 기대됩니다!

그러나, 편지는 영어로 쓰여져 있습니다. 마법사도 요정 베탈라도 편지의 내용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두 사람은 아주 난처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아주 심각한 문제가 그들을 위협합니다. 그들의 대화를 엿듣고 있던 악당 미스터 다크가 갑자기 나타나서, 마법의 비밀이 담긴 앤드류의 편지를 가로챕니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웃음소리와 함께 저주의 주문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아무도 그들을 도와주러 오지 않는다면, 마법사와 베틸라는 가볍게도 정원의 난장이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레이맨 도와주세요! 영어로 된 편지의 비밀을 풀려면 여러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리고 빼앗긴 편지를 되찾고 저주를 없애려면 다크의 은신처까지 그를 계속 추적해야만 합니다. 빨리 서두르세요. 미스터 다크가 편지의 비밀을 해독하기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레이맨이 매번 도전에 성공할 때마다 편지와 조각들이 하나씩 모아지게 됩니다. 그러나 모든 도전에서 성공한 후에야 레이맨은 미스터 다크를 물리칠 수 있고 편지를 해독할 수 있게 됩니다.

행운을 빕니다. 레이맨!!!

[게임특징]
- 와! 영어가 보이니 게임이 더 즐겁다!
여럽고 지루하기만 했던 영어공부의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레이맨 잉글리쉬"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게임에 몰두하는 동안, 교육적인 요소들이 게임 진행과정 내에 자연스럽게 접목되어 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우면서도 동시에 교육적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프랑스 교과전문가들이 설계하고 교육부가 인정한 커리큘럼!
* 효율적인 학습효과를 위한 학습서 제공
* 단어, 문법, 듣기능력 등의 코스로 구성
* 학습심화를 위한 400여 문항과 도움말 기능

- 짜릿한 도전! 환상의 모험! 신나는 액션!
* 악당들이 파놓은 예측불허의 통로와 함정! 오직 정답만이 함정을 벋어날 수 있습니다.
* 65,000색상의 화려한 그래픽과 CD 오디오 트랙이 펼치는 환상적인 배경음악
* 15가지의 주제별 코스와 40여개의 스테이지 제공

[게임사양]
윈도우즈95, 486DX2 66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레이맨 잉글리쉬 제1편 (Rayman English)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Ubi Soft Entertainment
출판사 : 삼성전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학습지침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