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콜 오브 듀티 유나이티드 오펜시브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8. 8. 8.
반응형

[게임소개]
최고의 액션 게임의 최고의 확장팩 등장!

2003년 말, 각종 미디어에서 한 개의 게임이 받을 수 있는 게임상을 거의 모두 휩쓸며 게임계를 평정한 최고의 대작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이 최고의 액션 게임의 확장팩 유나이티드 오펜시브(United Offensive)는 원본의 명성에 걸맞게끔 최고 수준의 액션과 강화된 멀티플레이를 무기로 돌아왔다. 새로운 무기와 미션, 추가된 싱글 미션 등 확장팩이라고 하기엔 아까운 수준의 방대한 볼륨의 게임으로 올 겨울에도 콜 오브 듀티의 열풍을 이어갈 것이다.

[게임특징]
* 방대한 스케일의 미션
실제 역사에 기반한 13개의 대규모 미션이 싱글 플레이로 구성. 미국, 영국, 러시아의 입장에서 전차전, 폭격 등 기존 액션 게임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스케일의 대규모 전투가 벌어진다.

* 다양한 승차물
넓고 커진 전장의 스케일에 맞게끔 전작의 보병 위주 전투에서 벗어나 전차, 오토바이, 지프, 폭격기 등 다양한 탈 것을 이용한 대규모 전투가 벌어진다.

* 혁신적인 멀티 플레이
원본의 아쉬운 점으로 지적되었던 멀티 플레이 모드를 완전히 혁신.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멀티플레이로 재탄생 하였다. 새롭게 도입된 계급 제도를 통해 플레이어 간의 협력과 목표에 맞는 플레이를 유도하며 진지점령, 기지 습격 등 새로운 멀티 플레이 방식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한글화
파크라이, 둠3 등 올해 등장한 PC 타이틀들이 대부분 한글화되지 않았던 것에 반해 이번에도 한글화 실현, 완전 한글화로 폭넓은 유저에게 어필하고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900Mhz, RAM 256MB, VRAM 64MB, HDD 2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콜 오브 듀티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

[상품요약]
상품명 : 콜 오브 듀티 유나이티드 오펜시브 한글판 (Call of Duty: United Offensive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nfinity Ward / Activision
출판사 : 메가엔터프라이즈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설치와 실행을 위해 콜 오브 듀티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가 필요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