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액션/슈팅/FPS

[패키지] 콜 오브 듀티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8. 8. 8.
반응형

[게임소개]
전쟁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24가지의 싱글 플레이 미션 - 4개의 캠페인 목표는 베를린!!

전쟁이 세계를 바꾸었고 아무도 내버려두지 않았습니다. D-Day, 스탈린 그라드 돌격, 베를린 전투 등 2차 세계 대전에서의 실제 상황을 영화보다 더 강하게 체험하십시오. "Call of Duty"는 '메달 오브 아너: 얼라이드 어썰트' 개발진이 20명 이상 대거 참여하여 개발한 차기작입니다. 이번에는 스탈린그라드, 페가수스 다리, 베를린 등을 무대로 헐리우드 대작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전투를 느껴 볼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높은 완성도의 3차원 그래픽, 게임 묘사
* 발전된 3차원 엔진을 이용하여 2차 세계대전 당시의 현장감을 살린 화면을 보여 줍니다.
* 연합군 각국의 모국어로 들리는 육성, 실제 탄환 장착 사운드 등을 사용하여 사운드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실제감을 전달해 줍니다.

- 실제 군사적 사실을 충실히 재현한 설정
* 2차 세계대전 당시 각국이 사용한 실제 무기 22개 모델을 게임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동부 전선에서부터 프랑스에 이르는 광대한 전투지(페가수스다리, 스탈린그라드, 베를린)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발전된 인공지능 동료와 함께 협력하는 재미
* 초인적인 영웅 주인공 대신 보다 사실적인 '군인'의 관점에서 게임을 진행, 부대 단위로 협력하며 플레이하는 현실적인 동지애를 선보입니다.
* 각각의 병사들은 특유의 개성을 지니고 있으며 발전된 인공지능은 전쟁상황에 따라 다른 행동 양식을 보입니다.
* 인공지능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며 측면 공격, 엄호, 신호보내기, 화재 진압 등 현란한 전투 기술을 선보일 수도 있습니다.

- 다양한 멀티플레이 방식
* 많은 인원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데스매치, 리트리벌, 서치 앤 디스트로이, 비하인드 에너미 라인 등 다양한 방식이 제공되어 개인전, 팀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완전 한글화
* 모든 텍스트, 메뉴가 한글화 되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3 900Mhz, RAM 256MB, VRAM 64MB, HDD 2GB, 다이렉트X 9.0c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콜 오브 듀티 한글판 (Call of Duty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nfinity Ward / Activision
출판사 : 메가엔터프라이즈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