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메크어썰트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적의 기지를 초토화하라!

BattleMech라고 알려진 31세기의 가장 강력한 무기인 신장 약 12 미터의 도보형 탱크를 조정 해봅시다. MechAssault는 3인칭 시점의 동작/슈팅 게임으로 모든 주변 환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강력한 병기는 바로 당신의 것입니다. 30톤에서 100톤에 이르는 수십 개의 Mech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적을 섬멸할 수 있도록 최적의 Mech를 구성해 봅시다. 20여 개의 싱글 미션에 도전하여 최종 단계인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체험할 준비를 해보십시오.

[게임특징]
*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대량 파괴
MechAssault의 구조물, 다리, 탑 및 버스는 모두 파괴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세상의 모든 것을 조각조각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건물의 옆면을 폭파시키면 악당들이 노출되고 파괴된 건물 자재가 매달려 있는 것이 보이며, 심지어 적의 저격병까지 보이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주변 환경을 이용해 적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실탄이 부족하면 적 보병 부대에게 20층짜리 건물을 무너뜨려 남은 화력을 더 큰 적을 위하여 아껴둘 수 있습니다.

* 걸어 다니는 탱크의 가공할 위력
지금까지의 전투 무기 중 가장 발전된 병기를 시험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말 그대로 도시 한 곳을 전멸시킬 수 있을 만큼의 화력을 갖춘 독특하고도 가공할 병기인 BattleMech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시스템 연결 및 분리 화면을 통한 멀티플레이
MechAssault는 완전한 Xbox의 온라인 기능과 분리 화면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플레이어들은 인터넷에서 친구들 혹은 상대방과 함께 완벽한 음성 채팅을 통해 상대를 비웃거나 팀원들과 전략을 구성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임무 중 Mech 업그레이드하기
BattleMech 선택 및 임무 중 무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이머들은 Mech의 몸체를 자신만의 스타일이나 분위기에 맞게 개조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방어력을 최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입니다!

* 놀랄만한 특수 효과
게이머가 파괴효과를 보기위해 무기를 사용하는 순간 그 파괴력은 사람들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 만큼 강력한 주변 효과를 동원할 것입니다.  레이저는 하늘을 밝히고 PPC(미립자 방사 포탄)는 적들을 감전시키며 가우스 소총으로부터 발사되는 가속화된 산탄은 매우 볼만한 장관입니다.

* 역동적 임무 중심의 게임 진행
게이머들은 지상에 배치된 스파이들로부터 작전 목표를 수령한 후 이를 달성하기 위한 최상의 전술을 구상해야 합니다.  게이머들은 작전에 착수하여 평범한 임무를 아수라장의 축제로 만드는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 서사시적인 BattleTech 줄거리
영웅적인 인물들과 이야기를 통해 15년간의BattleTech 역사가 펼쳐집니다. 게이머들은 사나운 Wolf Dragoon 용병이 되어 의심할 필요조차 없는 약탈자들을 강타합니다.

* 다운로드가 가능한 콘텐트
MechAssault는 진화하는 게임입니다. 게이머들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용 맵이나 새로운 Mech 병기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과 같은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업그레이드는 Xbox의 내장 하드 드라이브를 통해 Xbox 본체에서만 가능합니다.

* 영화 같은 줄거리
임무 중심의 줄거리는 영화 같은 장면들로 강조되고 게임의 주요한 정보 및 단서를 제공하며 사건의 극적 요소와 중요성을 한층 더해 줍니다.

* 놀라운 오디오
MechAssault는 현재 및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건의 상황을 반영하는 오디오뿐만 아니라 확장된 음성 메시지를 교환 및 테마 별 인터랙티브 음악 변화도 가능하게 하여 현재 게임의 상황을 반영하고 게임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게 합니다. Dolby Digital  5.1 서라운드 음향을 통해 새로운 오디오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메크어썰트 (MechAssault)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Day1 Studios / Microsoft Game Studios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