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SSX 트리키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더 높히 날아 보십시오!

SSX Tricky가 아찔하고 환상적인 트릭들과, 다이나믹하고 황홀한 설원의 세계, 그리고 멋지고 신선한 캐릭터들을 통해 여러분에게 달려올 것입니다. 이제껏 겪어보지 못한 극한의 스피드로 트랙을 질주하며 솟아오르는 에너지를 만끽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유명한 SSX 코스들이 더욱 빠르고, 더욱 높이, 그리고 더욱 스릴 넘치게 바뀌었으며, 여러분을 더욱 열광하게 만드는 2개의 새로운 트랙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SSX Tricky를 통해 눈덮인 산을 질주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무대는 바로 하늘입니다.

[게임특징]
* 빅 에어 그리고 빅 트릭: 공중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트릭들이 계속 등장합니다.
* 국제적인 라이더들의 등장: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모든 도전자들과 트랙키 대회를 진행합니다.
* 헐리우드 보이스: 유명한 배우들의 목소리가 캐릭터들이 살아있는 것처럼 느끼게 해 줍니다.
* 산을 소유: 모든 세계 대회를 제패하거나, 독특한 쇼우오프(트릭) 모드에서 대결을 펼치거나, 타임 캘린지 모드에 도전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냥 자유롭게 달려보십시오.
* 신선한 느낌의 사운드 트랙: 믹스 마스터 마이크(Mix Master Mike), 아프로디테(Aphrodite), 플럼프 디제이(The Plump DJ)와 같은 유명한 DJ 스타들의 솜씨에 의해 완성된 새로운 느낌의 유일한 믹스곡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DVD 미디어: DVD 기술에 의해 제작 후기나 제작 과정, 산 위에서 진행되는 라이더 간의 대화와 같은 다양한 부록들이 제공됩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SSX 트리키 (SSX Tricky)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D&D 히어로즈  (0) 2016.02.22
[XBOX] 히트맨 2  (0) 2016.02.22
[XBOX] 메크어썰트 2 특별 한정판  (0) 2016.02.22
[XBOX] 메크어썰트  (0) 2016.02.22
[XBOX] 메이스 그리핀 바운티 헌터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