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무라쿠모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미래의 도시를 질주하는 하이 스피드 추격 액션!!

서기 2090년... 인류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의 발견으로 대표되는 유례 없는 기술 발전을 이룩했다. 이런 기술적 위업의 상징으로, 포트 올리버라 이름 붙여진 새로운 세계 수도가 건설되었다. 인류 진보의 성채로서 포트 올리버는 신 에너지 자원의 지원에 힘입어 세계 최고의 과학자들과 함께 새로운 연구 중심지로 발돋움한 것이다.

한편 루그널로 알려진 복합기업체는 에너지 자원의 새로운 이용 방안을 개발한다. 회사가 개발한 반응 기술과 신 에너지 자원을 결합하여 ARK(Artificial Reflexive Kineticoid: 인공 반응 운동체)라는 이름의 진보된 유인 메카 시스템을 창조한다. 이들 새로운 메카는 거의 자율적으로 움직이며 임무 수행에 있어 최소한의 인간의 개입을 필요로 한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수요를 불러일으켰으며, 몇 년 지나지 않아 ARK 기술은 산업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눈앞의 막대한 이득에 현혹되어 루그널은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ARK를 대량 생산해냈다. 초기의 문제 발생율은 경미했다. 그러나 오작동이 빈발하면서 ARK로 인해 조종자들이 위험에 처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ARK가 인간의 조종을 거부하고 포트 올리버 도심으로 광란의 질주를 하게 된 것이다.

[게임특징]
* 초고속 메카닉 액션!
플레이어는 A.R.K기체를 조정하여 비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레이싱 게임처럼 코스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적과 대항하여 도시를 지키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지 못하는 곳은 없습니다.

* 각 상황에 맞는 기체를 선택
플레이어가 기체를 최적화하거나 변경하지 않아도 여러 기체중 각 미션에 가장 적당한 기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체마다 다른 공격패턴 및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
A.R.K가 전투하는 과정에서 코팅이 지워지고, 무기가 파괴되며, 폭발등의 실감나는 그래픽효과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5.1 채널 서라운드를 채용하여 실제 전투의 주인공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난이도 조정
시간 제한으로 인해 미션 실패가 많았던 일본판과는 달리 보스의 강도 및 공격력등이 높아져 적의 공격에 의해 파괴된 케이스가 증가하여 사용자가 보다 실감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HARD] 모드의 추가
일본판의 [NORMAL] 모드에 추가하여, OPTION 설정으로 [HARD]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모든 미션에 [NORMAL]와 [HARD]양쪽의 난이도를 즐길수 있습니다.

* [EXTRA] 미션에 신규 미션 추가
시나리오 모드 클리어 후에 플레이할 수 있는 [EXTRA]모드에서 , 북미(한국)판에는 10개의 신규 미션을 추가하여, 총 20개 미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 [TRIAL] 모드의 추가
새로 추가된 모드로 입니다. 한 개씩 등장하는 보스를 차례로 쓰러뜨리고 가서,총 10기체의 모든 보스를 쓰러뜨리는 모드입니다. 시나리오 모드와 EXTRA 모드를 모두 클리어한 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고 난이도의 모드입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무라쿠모 (Murakumo)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From Software
출판사 : YBM시사닷컴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미드타운 매드니스 3  (0) 2016.02.22
[XBOX] 모토GP 2  (0) 2016.02.22
[XBOX] 메탈 던전  (0) 2016.02.22
[XBOX] 크림슨 스카이 한글판  (0) 2016.02.22
[XBOX] 쿵푸 카오스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