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메탈 던전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과학기술과 마법기술이 공존하고 있는 세계 아란사스에서는 패권을 둘러싼 여러 국가에 의한 수십년에 걸친 전쟁이 이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전쟁터에서는 마수와 요마를 개조한 웨포닉 몬스터가 강력한 무기로 하여 활용되고 있었다.

그런중, 왕국 기아멜에서는 열세인 전황을 타계하기 위하여 최강의 웨폰닉 몬스터의 제조 계획을 진행하고 있었다. 마신으로 불릴 정도의 힘을 가진 대요귀의 획득에 성공하여, 인간이 사는 마을로부터 멀리 격리된 군사개발 시설에서 개조 강화를 착수한 것이었다. 그러나, 그 거대한 마력을 완전히 봉쇄할 수는 없었다. 개조 도중에 눈을 뜬 마신은 시설내에서 제조, 보존되어있던 모든 웨폰닉 몬스터를 순식간에 지배하에 두었으며, 이윽고 시설을 완전히 제압한 것이었다. 마신에 의해 세워진 봉인의 효과가 완전히 없어지는 것도 시간의 문제였다.

제어할 수 없는 거대한 요귀가 해방되어지면, 지상에 몹시 큰 피해가 끼쳐질 것이다. 이것을 어떻게든 막지 않으면 안된다.그러나, 정규군은 전쟁터로 부터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국내 각지에 산재하는 강화인간 팀에게 전달이 온 것이었다.

"신속하게 마신을 배제하고 시설을 탈회하여라"라고...

[게임특징]
* 한국 최초 롤플레잉 게임
* 완전 한글화
* 200종류 이상의 캐릭터 메이킹
* 세세한 부분까지 리얼하게 만들어진 몬스터들과의 박력있는 전투
* 무기와 방어구,마법 등의 아이템수가 약 750종류
* 탐색할 때마다 모습을 바꾸는 자동생성 던전 채용
* 던전을 탐색할 때 도움이 되는 오토맵핑 기능 탑재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메탈 던전 (Metal Dungeon)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한국판사소프트웨어
출판사 : 한국판사소프트웨어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모토GP 2  (0) 2016.02.22
[XBOX] 무라쿠모  (0) 2016.02.22
[XBOX] 크림슨 스카이 한글판  (0) 2016.02.22
[XBOX] 쿵푸 카오스  (0) 2016.02.22
[XBOX] 제이드 엠파이어 특별 한정판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