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페이블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의 결정이 미래를 좌우한다.

Fable은 Peter Molyneux가 선보인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롤플레잉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이머의 모든 행동 하나 하나가 기술과 외모 그리고 명성을 결정합니다. 유년기에서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인생 스토리를 직접 꾸며 보세요. 미숙한 소년에서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로 성장하는 과정이 펼쳐집니다. 정의의 길을 선택하지 않으면 인생이 악의 구렁텅이로 빠질 수 있습니다. 무공을 펼칠 때마다 근육이 부풀어 오르고 성공적으로 임무를 완수하면 새로운 의지가 샘솟습니다. 폭식을 하면 체중이 증가할 뿐 아니라, 피부도 햇볕에 노출되면 구리 빛으로 변했다가 달빛 아래서는 새하얗게 변합니다. 전투를 치르면서 상처도 입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주름도 늘어갑니다. 사람을 도와주고 꽃을 짓밟으며 생명을 베어버릴 때마다 세상은 돌이킬 수 없이 변화하게 됩니다.

Fable: 어떤 길을 택하겠습니까? 정의의 길인가요, 아니면 악의 구렁텅이인가요? 지금 Fable 웹 게임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발견하세요!

"편집자 추천상 수상" - IGN.COM -
"올해의 게임상 수상" - Play Magazine -
"편집자 추천게임" - Game Pro -

[게임특징]
* 자신의 행동을 바탕으로 영웅을 만들어 보세요.
선이나 악 또는 그 중간 성격의 행동을 선택하거나 인생 행로를 걸으며 영웅이나 악당이 성장하게 됩니다. 꾸준히 검도를 연마하며 부풀어 오르는 근육을 확인하세요. 사악한 술책을 꾸며보고 자신의 손 끝에서 권력이 몰락하는 모습을 지켜 보십시오. 또한 어둠 속을 살금살금 걸어 다니며 창백하게 변하는 자신의 피부색을 보는 건 어떨까요.

* 치열한 실시간 전투에 뛰어들어 보세요.
교활한 적과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가득한 세상에서 결투를 벌이며 생기는 전투의 상처를 하나 둘씩 모아 보세요. 검술을 익히면서 치명적인 무기들을 마스터하고, 속임수와 은밀한 술수를 써서 공격 대상을 추적하세요. 때로는 무림 비공을 연마하여 무리를 단 번에 죽음으로 몰고 갈 수도 있습니다.

* 자신의 살아 있는 전설을 만들어 보세요.
자신의 업적과 행동을 통해 명성을 쌓아 보세요. 동지와 추종자 무리를 모으고 영예를 얻거나 악명을 떨쳐 보세요. 사람, 공간, 사건이 모두 자신에게 반응하는 살아 숨쉬는 세계와 함께 호흡하세요. 영웅, 아니면 학살자? 어떤 인물이 되고 싶으세요?

* 살아 숨쉬며 변화하는 세상을 탐험하고 꾸며 보세요.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영웅들, 종잡을 수 없는 기상 체계 그리고 변화하는 환경이 그려진 끊임 없이 변화하는 세상을 보호하거나 교묘히 조작해 보세요. 여러 마을과 도시에서 모인 복잡한 문화, 생명체 그리고 사람들과 한 데 어우러져 보세요.

*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스킬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며 보세요.
새로운 기술을 마스터하고 성장에 따른 소유물을 추가하세요.

* 매번 색다른 플레이로 도전하세요
모험이 끝나면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게임에 도전하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고 예기치 못한 반전과 새로운 기술, 힘, 세력, 동지 그리고 적들이 있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꾸며 보세요.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페이블 한글판 (Fable: the Lost Chapter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ionhead Studios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