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헐크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액션!

유니버셜 픽쳐스의 블록 버스터 영화를 게임화한 헐크! 감마선 노출이 엄청난 괴력의 인간으로 변형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군대는 이를 이용하여 세상을 지배하려 한다. 한편, 브루스 배너박사는 감마선 실험 중에 사고가 발생한 뒤 자신이 분노하면 엄청난 괴력의 헐크로 변화한다는 것을 알고 이러한 실험을 저지하려 하는데... 브루스 배너박사와 그의 변형된 자이언 헐크, 두 얼굴을 가진 사나이로 한편의 영화와 같은 게임을 해보자. 극악무도한 악당으로부터 세상을 구할 자는 누구인가?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가진 바로 당신뿐!

[게임특징]
* 새로운 줄거리
헐크 영화의 인터렉티브한 확장을 위하여 영화의 1년 후 이야기를 의도적으로 설정한 이 게임은 만화에서부터 영화와 비디오 게임의 동시 출시를 통한 프랜차이즈를 구축하고자 한 유니버셜사의 창조적인 비전의 일부분입니다.

* 새로운 캐릭터와 기존의 매력들과의 조화
헐크 게임은 유명한 마블 코믹스의 세계 속에 등장하는 익숙한 악당들과,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악당이 주연 캐릭터와 함께 대결하는 게임입니다.

* 게임의 깊이와 다양성을 위한 두 가지 방식의 게임 플레이
자신이 브루스 배너가 되어 중요한 생각, 논리 및 잠입 능력을 사용해 보세요. 헐크의 놀라운 힘과 그 한계를 직접 제어해 보세요. 계속 게임 미션을 완수하려면 헐크가 원래의 모습인 브루스 배너로 돌아가지 않게 만들어야 합니다. 헐크가 된 게이머는 벽을 뚫고 소형 트럭을 무기로 사용하며 적들을 벽에 내던지는 등 수많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5가지의 거대하고 세밀한 레벨
5가지 도전 레벨을 포함하여 영화에서 발췌한 것과 와 게임 전용으로 구성된 레벨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재미있는 게임플레이
게임 환경은 인터렉티브하게 설정되어 모두 파괴가 가능하며, 성공적인 게임 미션 완수를 위해 조정하거나, 들어올리거나, 부수거나, 혹은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그렇게 해야 합니다.

* 단순한 애니메이션이 아닌 실제 물리역학이 게임 속의 파괴 역학에 적용되었습니다.
실제 세계처럼 물체들은 충격의 강도에 따라 반응하며, 부피, 성분 및 중력의 실제 효과를 그대로 재현하였습니다. 차량이 벽에 부딪쳐 튕기면 충격의 강도가 그대로 차체에 찌그러짐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유리는 산산이 깨지며, 부러진 파이프는 굴러다니며 흩어진 파편들이 헐크가 지나간 자리에 오랫동안 남겨져 있게 됩니다.

* 강력한 보스 대결 모드
5가지 보스 도전 모드에서는 매드맨(Madman), 플럭스(Flux), 래비지(Ravage), 리더(Leader)와 하프라이프(Half-Life)의 5명의 슈퍼 악당과 대결하게 됩니다.

* 파괴적인 공격
헐크의 적들을 소닉 클랩(Sonic Clap)과 감마 스톰프(Gamma Stomp) 등의 45가지의 치명적인 공격을 사용하여 물리칠 수 있습니다.

* 성우
브루스 배너 역 - 에릭 바나 (영화 속 주인공)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헐크 (the Hulk)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Radical Entertainment / Vivendi Universal Games
출판사 : 웨이코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페이털 프레임 스페셜 에디션  (0) 2016.02.22
[XBOX] 프로젝트 고담 레이싱 2 한글판  (0) 2016.02.22
[XBOX] D&D 히어로즈  (0) 2016.02.22
[XBOX] 히트맨 2  (0) 2016.02.22
[XBOX] SSX 트리키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