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어드벤처(ADV)

[패키지] 1685 베르사이유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게임소개]
루이 14세 당시 궁중의 음모

때는 1685년이다. 루이14세가 베르사이유라 불리는 광대한 궁에서 프랑스왕국을 통치한다. 그런데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다... 누군가 베르사이유궁을 파괴하려 한다. 당신이 그를 막아야 한다. 궁전 구석구석을 뒤져 단서를 찾아내고, 궁전의 비밀을 파해쳐라. 태양이 지기 전에 궁전을 구해야 한다. 여러분이 만나게 될 매력적인 남성들과 여성들로부터 경이로운 방들과 예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베르사아유'는 여러분들로 하여금 이미 오래 전에 영구히 사라졌다고 믿었던 세계를 만나게 할 것이다.

[게임특징]
* 전혀 새로운 게임 - 역사적인 아름다운 공간에서의 25시간 게임 OMNI 3D 를 선보입니다. OMNI 3D는 전혀 새로운 단계의 기술입니다. 여러분은 3D 환경에서 자유자재로 보고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문화적 자료에 있어 다른 어떤 타이틀보다 훌륭합니다. 베르사이유 궁전을 1685년 당시와 놀랄만큼 흡사하게 복원하였습니다. 200개 이상의 당시의 그림들을 공부해 보세요.
* 계획과, 지도와, 그빡의 문서들이 방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들은 여러분이 궁을 돌아다니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들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따로 데이터베이스를 참고 할 수 있습니다.
* 유명한 거울의 방을 탐험해 보십시오. 알려지지 않은 내부와 현존하지 않은 인테리어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역사적 인물들을 접하면서 당신은 마치 17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에서 살고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 음모를 파해치기 위해 게임 안의 모든 도구들과 옵션을 이용하십시오.
* 최초로 광대한 조사와 최신의 게임 기술이 결합되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 펜티엄 90Mhz, RAM 16MB, VRAM 4MB, HDD 2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1685 베르사이유 한글판 (1685 Versailles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Cyro Interactive
출판사 : LG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