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어드벤처(ADV)

[패키지] 2133 타임워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게임소개]
외계인과의 전투를 통해서 88개의 동양사 시대를 마스터!

우주 대전 8년째, 무너지는 세계사! 외계 은하인들의 지구 침략으로 시작된 우주 대전 8년째! 타임머신을 이용, 세계사에 침투하는 외계인 일당들! 페르시아의 다리우스 대왕, 메두사 행성으로 끌려가다! 역사의 파괴로 엄청난 혼란에 빠져든 세계사! 세계사는 지금 당신을 절실하게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적의 이동 경로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타임머신이 적의 도주로를 타임 좌표로 알려줍니다. 타임 좌표를 타임 레이다에 정확히 입력하면, 타임머신이 즉각 적을 격추시킵니다.

[게임특징]
* 추리력 향상을 통한 폭넓은 사고력의 형성! 새롭게 바뀐 교육제도! 추리력, 판단력 등 종합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러개의 단편적인 단서들과 역사연표를 분석하여, 하나나의 역사 시대를 추리하고 판단하는 과정에서 폭넓은 사고력이 형성됩니다.
* 생동감 넘치는 동양사 백과 사전 - 이 프로그램은, 총 설치 용량 18MB가 보여주는 것처럼, 200개에 육박하는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그림 자료를 바탕으로 한 알찬 설명들로 가득 차 있어, 이 한편으로 걸어다니는 동양사 백과 사전이 될 수 있습니다.
* 세계사를 우리 시각으로 이해 - 각 나라의 역사 시대에 해당되는 우리 나라의 시대명이 항상 화면에 표시되어 있어, 우리 역사를 중심으로 세계사를 바라보는 새로운 역사 의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 세계사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한 나라의 각 역사 시대에 대하여 그림과 설명, 연대, 인물, 유물, 유적들을 한 화면에 모두 보여 주고 있어, 역사를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세계사의 큰 흐름을 알 수 있게 했습니다. 낱개의 역사 지식들도 그 시대적 변화와 다른 나라들과의 관계 속에서 이해할 때는 아주 새로운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역사 연표는 여러 나라의 역사를 수직, 수평으로 연결하여, 세계사적인 흐름의 핵심을 알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학습 자료로도 활용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익히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내용들! 추적 수첩 기능을 이용하여 파일로 저장한 후 재편집하거나, 프린트하여 풍부한 학습자료를 만들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MS-DOS 3.3, 386DX, RAM 8MB, VRAM 2MB, HDD 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2133 타임워 (2133 TimeWar)
생산년 : 199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웅진미디어
출판사 : 웅진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