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패키지] 신세기 에반게리온 레이 육성계획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신세기 에반게리온 아야나미 레이 육성계획" 나만의 레이가 여기에 있다!

서기 2015년, 신동경시를 급습한 의문의 적 "사도", 그에 대응하기 위한 인간형 전투병기 에반게리온과 그 영호기를 조종하는 14세의 소녀 아야나미 레이. 아야나미 레이의 전속 교육 담당관으로 선택된 플레이어의 목적은 1년간 스케줄을 관리하면서 그녀의 성장을 보는 것. 훈련, 학교, 외출, 돌발적인 사도의 급습. 1년 후 다양한 경험을 쌓고 그녀의 앞에 놓이게 될 것은 과연...? 상상으로만 가능한 레이와의 수많은 이벤트와 엔딩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원하는 엔딩을 맞이하기 위해서 짜임새 있게 스케줄을 구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네르프 본부, 유원지, 학교, 자택 등에서 레이와 함께 하며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게임 스토리. 처음에는 무표정한 레이도 플레이어의 육성방법과 관심에 따라 감정표현이 풍부한 소녀가 된다.

[게임특징]
* 기본 흐름은 일주일간의 스케줄을 구성 - 학교에서의 공부, 네르프에서의 강화훈련, 자택에서의 개인수업, 외출, 쇼핑, 영화관람, 유원지 등 경험한 모든 것이 레이의 성장에 반영된다.
* 11개의 육성 요소에서 레이의 상태를 확인 - 사회적응, 싱크로율 등 레이의 상태를 11개로 분리하여 상세히 표시. 각각의 상성과 균형을 생각하면서 최적의 스케줄을 설정하자.
* 멀티 엔딩 30종 이상 - 레이의 성장도, 당신에 대한 호의 등에 의해 임기 종료 후 엔딩이 다양하게 변화된다.
* 에반게리온의 원작 성우들의 출연 - 하야시바라 메구미 외 원작 성우 총출연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2 300Mhz, RAM 64MB, VRAM 4MB, HDD 3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신세기 에반게리온 레이 육성계획 (Neon Genesis: Evangelion - Rei 育成計劃)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Gainax
출판사 : 대원씨아이
구성물 : 플라스틱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