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패키지] 심즈 디럭스 에디션 2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심즈 디럭스 에디션 2

심즈 슈퍼스타 확장팩, 심즈 수리수리 마수리 확장팩, 심즈 보너스 CD의 합본 상품입니다.

심즈 슈퍼스타

[게임소개]
심즈세상에선 나도 스타가 될 수 있다!!

이제 더 심즈 슈퍼스타 확장팩에서 부자나 인기인으로서의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이름을 영화 배우나 가수, 혹은 패션 모델의 이름으로 바꾸고, 이제까지 열심히 모으기만 했던 돈을 새로운 아이템을 위해 낭비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스튜디오 타운을 질주할 수도 있고, 호화로운 온천장에서 휴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심즈는 신성처럼 떠오르는 스타가 될 수도 있으며, 반대로 천천히 인기를 잃고 천천히 잊혀질지도 모릅니다.

[게임특징]
* 여러분의 심즈는 유명합니다
심즈의 명성 점수에 따라서 새로운 게임 방식들이 펼쳐질 것입니다. 기술을 익히고 유명한 사람과 친분을 쌓으면서, “평범한 사람”에서 “슈퍼스타”까지 10개의 명성 단계를 뛰어 넘어 보십시오. 저명인사인 여러분은 다른 이들에게 사인을 해 주거나,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등 12가지 이상의 새로운 사회 교류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스튜디오 타운
3개의 각기 다른 주제(영화, 음악, 그리고 패션)에 따라 분류되는 새로운 스튜디오 타운. 미니 게임에서 승리하거나, 명성이나 재산을 통해서 얻게 되는 새로운 스튜디오 아이템들. 유명해지거나, 유명한 사람과 친분을 쌓음으로서 보다 높은 수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튜디오 아이템들 : 노래방 기계, 열린 가요 무대, 오페라 세트장, 음악 레코딩 스튜디오, 사진 촬영 세트장, 촬영 세트장, 뮤직 비디오 세트장이나 패션쇼 경영장. 심지어, 배우, 가수, 혹은 모델로서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서 매일 같이 다양한 리뮤진을 타고 스튜디오로 통근할 수도 있습니다.

* 저명인사로서의 생활
온천 휴양지에서 여러분의 심들에게 마사지 테이블이나 진흙 목욕탕, 혹은 증기 온천탕이나 산소 욕장에서의 휴식을 제공해 보십시오. 집에는 거대한 스카이다이빙 시뮬레이터나 (수많은 채널을 준비해주는) 위성 방송 시스템, 혹은 마사지 의자와 같은 새로운 가구나 조각, 그리고 예술품들을 갖추어 둘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서 시미 상이나 심 초이스 상과 같은 다채로운 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 보십시오. 집사나 안마사를 고용하기도 하고 스토커와 같은 끈질긴 팬들을 따돌려 보십시오.

심즈 수리수리 마수리

[게임소개]
이제는 심들이 마법을 부립니다.

심즈 오리지날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이번 마지막 확장팩에서는 심들이 마법을 이용하여 보다 즐거운 세상을 만듭니다. 완전히 새로운 마법 축제라는 테마를 향하여 신나는 게임 플레이와 기괴한 신규 캐릭터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심들이 충분한 마법을 쓰지 못하면, 마법이 뒤죽박죽이 되어 버릴 것입니다. 당신이 선한 의도로 아니면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마법을 사용해서 심의 운명을 시험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십시오.

[게임특징]
* 가보로 전해오는 마법책으로 마법 비법을 하나하나 풀어내고, 각각을 조합하여 수십가지의 독창적인 마법을 만드십시오.
* 모든 마법에는 두꺼비 괴질, 당나귀 머리, 번개치기와 같은 맞불 마법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퀘스트를 부여하는 게임속 인물들과 상호작용해서 주어진 일을 해내거나 퍼즐을 풀어서 가장 까다롭고 강력한 주문을 얻으십시오.
* 마법의 포탈을 이용해서 심들이 마법을 부리고 마법 재료를 구하기 위한 마법 동전을 얻기 위해 결투하는 마법의 마을로 여행을 가십시오.
* 팝콘기계, 솜사탕 판매대, 구울-애쉬 스튜로 배고픔을 달래십시오.
* 새로운 캐릭터인 마법 회사 외판원, 뱀 조련사 등과 함께 신나는 마법을 펼칠 수 있고 깜짝쇼에서 유령과 미이라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집시 행상인, 여자 흡혈귀, 묘약 제조인, 요정의 여왕들과 거래를 하거나 그들과 관련된 퀘스트를 해결하십시오.
* 새로운 하인들이 당신의 집안일들을 도와 줄 것입니다. 하녀를 넣어둘 수 있는 해골 옷장을 구입하십시오.
* 플라밍고를 섹시한 여인으로, 정원의 땅신령 인형을 정원사로 바꾸도록 주문을 걸어보십시오.
* 움직이는 그림, 삐걱거리는 계단 등 150개 이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심즈 보너스 CD

[게임소개]
다양한 오브젝트를 담고 있는 보너스 CD

[게임특징]
* 동양적 스타일의 마루와 벽
* 동양과 아프리카 스타일의 가정 용품들
* 램프, 그림, 탁자, 벽지 등 추가 오브젝트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XP, 펜티엄 233Mhz, RAM 32MB, VRAM 2MB, HDD 1G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심즈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

[상품요약]
상품명 : 심즈 디럭스 에디션 2 (the Sims Deluxe Edition 2)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axi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대형 종이상자 패키지입니다. 게임의 설치와 실행을 위해 심즈 한글판 정품 게임디스크가 필요합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