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패키지] 심즈 컬렉터스 에디션 2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심즈 컬렉터스 에디션 2

심즈 원본, 심즈 별난 세상 확장팩, 심즈 신나는 파티 확장팩의 합본 상품입니다.

심즈 한글판

[게임소개]
나만의 드라마를 만든다. 심시티의 Maxis가 개발한 버츄얼 시트콤 게임

심시티의 창조주, 윌 라이트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게임을 선보인다. 더 심즈는 심시티 내의 한 마을 전체와 그 곳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만들고, 그들의 삶을 조종하는 게임이다. 심시티의 주민, 심즈의 인생은 바로 그들의 창조주인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사업가로 성공하건, 범죄자로 전락하건, 바람둥이로 살아가건, 친구 하나 없는 비참한 삶을 살아가건... 당신은 게임속에서 당신의 삶을 재현할 수도 있고, TV 시트콤을 구현해 볼 수도 있다.

[게임특징]
* 심즈 만들기: 성격과 외모, 그리고 능력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 심즈들의 삶: 자신이 직접 결정하는 드라마 스토리, 심즈의 일과 사랑을 직접 꾸며보자.
* 마을 건설: 만들어진 심즈 가족을 이미 건설된 집으로 이주시키거나, 처음부터 집을 지을 수 있다.
* 버츄얼 시트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자기가 만든 캐릭터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전세계에 그들의 이야기를 알릴 수 있다.

심즈 별난 세상 한글판

[게임소개]
이제 심즈로 별난 세상을 경험해 보자!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다양한 인생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오브젝트와 직업, 건물,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가 이전까지 꿈꿀 수 없었던 희안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방안에 들끓는 바퀴벌레에서부터 램프의 거인, 그리고 외계인에 의한 납치 사건에 이르기까지...

- 125가지 새로운 아이템들!
* 가정용 화학 실험실 - 다양한 효과를 지닌 물약을 만듭니다.
* 마법의 램프 - 사랑을 원하시나요? 인생의 목표는 돈이라구요? 마법의 램프를 문질러, 해결사 지니와 상담해 보시죠.
* 진동 침대 - 연인만을 위한 로맨티시즘의 진수.
* 전자 기타 - 가수를 꿈꾸는 이들을 위하여...
* 수정구 - 미래를 아는 것은 행운일까요. 아니면 불행일까요? 직접 확인해 보시죠.

[게임특징]
* 다섯가지 새로운 경력: 50가지 새로운 직업
* 다양해진 건물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집에서 중세 시대의 성, 모든 것이 자동화된 미래형 첨단 주택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집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이웃들: 네 곳의 마을이 더 추가됨으로써 심즈를 위하여 총 50곳의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 새 캐릭터들: 집안 청소를 해결해주는 로보트를 구입하거나 죽음의 신에게 목숨만은 살려달라고 빌어보세요.

심즈 신나는 파티 한글판

[게임소개]
심즈 주민들과 신나는 파티를!

올해 최고의 게임 더 심즈를 위한 파티가 열렸습니다! 주최자는 바로 당신! 귀염둥이 심즈 주민들이 시골 풍 파티에서 한꺽 먹고 마시거나, 요란한  나이트클럽 분위기에서 신나게 몸을 흔들게 만들어 보세요! 파티가 대성공을 거둘지, 따분하게 늘어질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자~ 그럼 시끌벅적한 하우스 파티로 심즈 주민들의 집을 한 바탕 들었다 놓아 볼까요!!

- 100가지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
* 트렁크 옷장 - 고전적인 토가부터 훌라 치마에 이르기까지 갖가지 파티 의상을 선택하세요.
* 모닥불 - 마시맬로우를 구워먹으며 노래를 부르고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 거품 생성기 - 보글보글 비누방울을 만들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 기계 황소 - 꽉 붙들고 로데오 기술을 시험해 보세요.
* 댄스 상자 - 훌적 뛰어들어가 춤 솜씨를 과시하세요.

[게임특징]
* 앗호~ 케이크에서 파티걸이... 신나는 파티를 즐겨보세요.
* 다섯 가지 새로운 음악과 댄스 스타일로 집을 꽝꽝 울려보세요.
* 케이크, 댄서, 유명인사 손님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로 짜릿함을 더하세요.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33Mhz, RAM 32MB, VRAM 2MB, HDD 1G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심즈 컬렉터스 에디션 2 (the Sims Collectors Edition 2)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axi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대형 종이상자 패키지입니다. 개별 게임 패키지의 상세 게임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