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투혼의 아이스하키

by 운영자_정쌤 2014. 6. 16.
반응형

[게임소개]
세상에서 가장 잘 팔리는 PC용 하키게임이 더욱 새로워졌다!

우리는 당신들이 편지와 전화로 제안한 사항들을 받아들여 프로코치와 선수들을 우리의 라커룸으로 모셔왔다. 그들의 기교과 전술, 그리고 당신들의 제안을 토대로 5명의 전문가와 일년간 작업하여 투혼의 아이스하키 3을 창조하게 되었다. 이것은 얼음위에서 하는 게임의 빠르고 사실적인 비전이다. 투혼의 아이스하키 3은 당신의 얼음 위에서 얼마나 숙련되어 있는가를 테스트할 것이다!

새로운 3/4 시각 옵션은 팬들에게 양쪽의 모든 타입을 제공해 준다. 이제 당신은 훌륭한 선수들이 모인 가장 사실적인 하키 시뮬레이션을 경험하게 된다. 전통적인 위에서 내려다보는 화면은 그대로 보존되어 왔으며 그래픽의 지능은 더욱 향상되었다. 우리는 성공에 대한 의심을 하지 않았고 단지 더욱 좋게 만들기 위한 노력에 전력하였다.

* 전통적인 오버헤드 시각!
* 새로운 3/4 시각!
* 경이로운 VGA 256칼라 그래픽!
* 골인 후 연속적으로 보여지는 비디오 화면!
*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사실적인 게임!
* 6MB 이상의 생생한 게임!

소프트웨어 출판 연합에 의해 "올해의 스포츠 시뮬레이션"으로 뽑혔다. 웨인 그레츠키 하키는 시뮬레이션의 정수의 위치에 서게된다. 지금 많은 노력이 있은 후에 지금 당신의 손에는 이전에 만들어지지 못했던 가장 강력한 시뮬레이션인 투혼의 아이스하키가 있다!

[게임특징]
- 두게임이 하나로!
* 화면으로 유명한 웨인 그레츠키 하키의 원조를 볼 수 있다. 또한 위에서 보는 새로운 3/4 모드 스위치로 3차원 아케이드를 즐긴다.

- 세부사항
* 놀라운 VGA 256 칼라로 구현된 그래픽은 당신에게 각 선수들이 공격위치에서 공을 가로채고 대포알 슛을 구사하는 것을 보여준다!
* 팀을 구성하고, 독특한 선수들을 창조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특별한 팀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
* 하키 리그 시뮬레이터 2와 완전히 호환된다!
* 골인 장면을 완벽하게 재생해 볼 수 있고 다른 게임의 하일라이트를 실감나게 재생해 볼 수 있다!

- 향상된 경기능력
* 당신이 스탠드에서 경기를 관전하는 동안 벤취의 그레츠키 코치로 하여금 개개인의 선수를 조종하게 할 수 있다!
* 투혼의 아이스하키는 이전보다 더 많은 선수와 코치의 기교, 트릭 등이 등장한다!
* 바디첵, 직접적인 슬램슛 등 실제 하키 게임의 사실적인 동작들이 등장한다!

- 경이적인 사실화
* 각 경기자의 독특한 특징은 12개의 기능범주에서 정해진다. 스케이팅 능력, 스태미나, 퍽 콘트롤, 공격력 등! 경기자의 지능을 향상시킴으로써 게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다.
* 당신이 심판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주의하라! 트립핑과 슬래슁, 하이 스틱킹등은 심판이 만약 그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패널티 지역에서 당신의 시간을 빼앗기는 많은 패널티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 최근의 규칙들은 심판의 결정에 달려 있다. 자, 최선을 다하라!

- 시각과 음향
* 디지타이즈된 사운드는 당신을 게임이 벌어지고 있는 삼차원의 지역으로 안내할 것이다. 아나운서의 멘트, 스케이트 날의 스치는 소리, 바디첵의 느낌, 응원단의 거대한 함성!
* 확대된 동작화면에서는 디지타이즈된 화면이 보여진다. 관중을 향해 슬램슛을 쏘는 것과 심판이 휘슬을 부는 것을 보라.
* 놀라운 사운드 효과와 음악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게임의 모든 동작을 더욱 실감나게 할 것이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16MB, VRAM 2MB, HDD 2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투혼의 아이스하키 (Wayne Gretzky Hockey 3)
생산년 : 199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ethesda Softwar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6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