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트로피 배스

by 운영자_정쌤 2014. 6. 16.
반응형

[게임소개]
스포츠 낚시의 매력을 PC 상에서 느껴볼 수 있는 천재일후의 기회!!!

월척을 잡는 꿈을 꾸어 보셨나요. 여기 부드럽게 낚싯줄을 던지고 그러한 꿈을 실현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기후 조건, 장비 선택 그리고 프리젠테이션 기술에 관한 깊이 있고 다양한 팁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낚시법을 마스터해 갑시다. 초보자나 숙련자 할거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선택하여 가장 기억에 남을 만한 낚시게임을 즐겨 봅시다.

"이제 드디어 CD-ROM을 통해 낚시 게임을 할 때가 왔다. 트로피 배스는 그야말로 하는 이들을 압도시키고 말 것이다." - 피싱 에디터이자 작가인 켄 슐츠 -

[게임특징]
* 토너먼트로 시작하거나 팁과 정보로 꾸며진 멀티미디어 "How to" 섹션을 이용하여 프로 피셔가 되어 보세요.
* 프로 배스 피싱 서킷의 다섯 "로컬 핫 스팟" 중 한곳을 선택합니다.
*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받은 래리 닉슨과 같은 프로 피셔로부터 그 비결을 익힙시다.
* 든든한 낙싯줄과 릴, 예기치 못한 결과를 가져다 줄 지 모를 미끼와 낚시대를 신중하게 선택합시다.
* 이제 드디어 CD-ROM을 통해 낚시 게임을 할 때가 왔다. 트로피 배스는 그야말로 하는 이들을 압도시키고 말 것이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 펜티엄 100Mhz, RAM 8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트로피 배스 (Trophy Bass)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ierra On-line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6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