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쥬라기 공원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만의 공룡 공원이 기다립니다. 공룡 역사에 당신의 이름을 남겨보세요!

당신만의 세계, 쥬라기 공원. 당신 손의 의해 공원의 창조와 파괴가 이뤄집니다. 공룡을 키우고 관리하면서 진정한 테마파크를 만듭니다. 티라노사우루스 관람 입장료를 얼마로 하실 건가요? 당신만의 세계, 쥬라기 공원에서 이뤄집니다.

[게임특징]
* 게이머가 직접 지상최대 공룡테마파크를 디자인하고 경영하는 최고의 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 티라노사우루스 와 벨로시랩터, 트리케라톱스 등 25가지의 다양한 공룡이 등장합니다.
* 3D게임으로, 공룡을 사냥하고 먹이를 주며, 서로 싸우는 장면이 사실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 12가지의 독특한 액션과 미션이 있습니다.
* 공룡알을 부화시키고, 사육하며 키운 공룡을 촬영할 수 있는 재미도 있습니다.
* 영화 "쥬라기 공원"의 10가지 오리지날 사운드트랙을 사용하여 한 층 재미를 더합니다.
* 100% 한글 지원과 음성더빙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게임중의 비바람과 회오리, 천둥 효과와 같은 날씨모드 및 대자연의 표현이 실사와 같이 사실감이 뛰어납니다.
* 듀얼 플레이 모드와 카메라뷰 기능이 있으며, 카메라뷰 기능으로 사진찍기 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 800Mhz, RAM 64MB, VRAM 16MB, HDD 65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2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쥬라기 공원 한글판 (Jurassic Park: Operation Genesis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Vivendi Universal Games
출판사 : 웨이코스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