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캐피탈리즘 2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사업을 꿈꾸는 사람을 위한 비지니스 시뮬레이션 게임

당신이 꿈꾸고 있는 사업을 구상하고 경영하십시오. 이 전략 게임은 실생활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상의 여러 가지 상황들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마케팅, 생산, 구매, 수입 및 소매를 하거나 더 큰 회사의 CEO가 되어 보십시오. 캐피탈리즘 2는 새롭게 꾸며진 미션 - 캐피탈리스트를 하거나 기업을 운영하는 등의 미션 - 과 함께 복잡한 사업들의 전략을 배우기 위한 미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가장 정교하게 만들어진 비지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게임특징]
*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최고 7명이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생산 책임자, 기술 책임자, 판매 책임자 등의 높은 직책에 있는 관리자를 고용하거나 해고할 수 있습니다.
* 당신만의 기술을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의 기술을 제휴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중소 기업을 대기업으로 키워보십시오. 손에 잉크를 묻혀가며 일을 시작해서, 신문사나 공중파 방송을 하는 라디오 기지국 또는 TV 방송국을 만들어 보십시오.
* 환상적으로 꾸며진 3D 그래픽은 상업도시의 환경을 완벽하게 연출합니다.
* 시장에 내다 팔 생산품을 60여종이 넘는 상품 중에서 골라보세요.
* 다운타운 지역에 위치해 있는 빌딩이나 아파트 또는 상업 지역의 건물 소유주가 되어 진정한 부동산 업자의 역할을 맡아 보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2 350Mhz, RAM 128MB, VRAM 8MB, HDD 25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이상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캐피탈리즘 2 한글판 (Trevor Chan's Capitalism II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nlight Software / Ubi Soft Entertainment
출판사 : 스파이더엔터테인먼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