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하소연의 비치 타이쿤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자..이제 신나는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 선크림을 듬뿍 바르고 티셔츠를 벗어 던지며 해변에 온 몸을 내던질 때가 왔다!!

비치라이프를 통해 당신은 자신만의 휴가 리조트를 경영하는 것은 물론이고 열광적으로 술마시기, 상어를 잡기 등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경험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비치라이프에서 당신은 해양 스포츠를 할 수 있는 열대야 운동장을 만들고 클럽, 바, 레스토랑 등의 책임자가 된다. 찌는듯한 더위 속에서 당신의 손님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도록 최선을 다해 보자. 그들이 즐거우면 즐거울수록 당신 또한 끝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게임특징]
* 벙갈로, 나이트클럽, 사우나, 기념품점, 카지노, 수영장 등 50가지의 다양한 건물로 열대지방 최고 파라다이스를 만든다.
* 티셔츠 젖히기 대회, 장기자랑, DJ 연주회, 배 정박시키기 등의 이벤트를 열어 사람들이 당신의 섬에서 휴가를 즐겁게 보내게 한다.
* 파티에서 손님들은 춤추기, 연애하기, 술취해 떠들기 등의 익살스로운 몸짓을 보여준다.
* 손님들 개개인의 욕구와 욕망을 기술적으로 만족시키는 최고의 열대 리조트를 만든다.
* 안내원, 경비원, 건설노동자 등의 모든 종업원을 전문적으로 다룬다.
* 비치타이쿤에 잘 어울리는 신나는 비트의 사운드 트랙이 있고 MP3 플레이어를 이용하여 게임 안에서 당신만의 음악을 만들 수도 있다.
* 줌인 렌즈가 있는 빌트인 카메라로 섬 안에 있는 사람들의 뒤를 밟아서 훔쳐보기가 가능하고 휴가 중 가장 멋진 순간을 찍어서 프린트하거나 친구에게 이메일로 보내 줄 수도 있다.
* 낮은 시스템 사양으로 노트북을 포함하여 어떤 PC에서도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ME/XP, 펜티엄3 800Mhz, RAM 256MB, VRAM 16MB, HDD 950MB, 다이렉트X 8.1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하소연의 비치 타이쿤 (Virtual Resort Beach Tycoon)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idos Interactive
출판사 : 지엔씨인터렉티브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경제/경영/건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21세기 동물원  (0) 2016.03.03
[패키지] 행성 오아시스 계획  (0) 2016.03.03
[패키지] 피자 신디케이트  (0) 2016.03.03
[패키지] 편의점 2  (0) 2016.03.03
[패키지] 편의점  (0) 2016.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