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행성 오아시스 계획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지구가 봉쇄된 후 당신은 우주행성을 오가며 인류에 적합한 신세계를 개발해야 하는데 그곳이 곳 우주도시다.

인류는 무절제한 자원발굴을 계속하고 끝없는 향락생활을 추구하면서 물질문명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지 못한다. 수백년후 지구는 심각한 오염상태에 빠지고 생태계의 파괴와 전쟁, 고온화현상으로 인하여 인류는 심하게 파괴된 지구를 등지고 우주에서 새로운 생활터전을 찾아 나서야 한다. 우수한 경영능력과 재력을 겸비한 우주이민기업의 총수인 당신은 한정된 시간대에 서로 다른 다섯개의 행성중에서 한곳을 선택하여 자원을 개발하고 환경을 건설하여 이민계획사업을 완수해야 한다. 50년 간의 계약기간 동안 당신은 돋 이계획의 진행자이며 경영자이다. 개발한 행성은 인류의 새로운 생활터전이 될 수도 있고 지구와 같이 파괴된 행성으로 변할 수도 있는데 모두 당신의 경영능력에 달려 있다.

그곳은 오염되지 않고 자원이 풍부하여 인류의 새로운 고향이 되는데 그 계획이 곧 오아시스 계획이다...

[게임특징]
* 실제와 예언을 겸비한 시뮬레이션으로 주요 게임목적은 1 행성의 개발로 이윤을 추구하고 2 자원을 채취하여 경영을 합리화하고 3 생태게의 평형을 유지하여 생활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다.
* 주택, 상업, 공업, 오락, 관광의 기본건설과 각종의 세심한 단위로 분류되어 있다.
* 도시, 산업, 생물, 시공 등의 자료는 중요한 관건으로 건설과 동시에 신속히 최신 자료를 파악해야 한다.
* 자원파이프, 폐물파이프의 매설상황이 개별적으로 표시되므로 각종 파이프의 상황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2MB, VRAM 1MB, HDD 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행성 오아시스 계획 (Oasis Project)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지관
출판사 : 지관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