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쥬얼] 레고 크리에이터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여러분이 직접 만든 상상의 레고 월드를 탐사해보세요.

컴퓨터와 주변 장치를 통해 손쉽게 당신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이끌어 가상 세계로 안내합니다. 준비된 모델은 당신만의 레고 월드를 만들기 위해 결합되어, 당신이 그 세계를 탐험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효과, 액션 블록, 그리고 당신의 상상력의 결합으로 레고 크리에이터의 재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당신만의 상상의 나라에서 최고가 되어 보세요.

[게임특징]
* 레고 크리에이터는 실제 레고 블록을 무궁무진하게 제공하여 독특한 3D 건축환경을 만들어줍니다.
* 레고 차량들로 운전하고 비행하면서 월드를 탐험하세요. 그리고 당신 자신의 것을 만들어 보세요!
* 당신이 만든 창조물에 특별한 기능을 추가시켜서 생명을 한껏 불어 넣어 보세요.
* 당신이 만든 가상의 세계들을 낮, 밤의 특수 시간 효과로 바꾸어 가면서 재미있게 즐기세요.
* 게임하기와 만들기를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구조물이 다 완성되고 나면, 그것들을 파괴시켜 보세요!
* 가상세계에서 무한한 3D 레고 블록으로 건축물을 만들거나 게임해보세요.
* 상상의 레고 월드를 만들기 위해 완성된 모델을 결합시키세요.
* 미니 인형의 눈으로 혹은 레고 카메라의 눈으로 비행하고 탐사해보세요.
* 연결 블록, 회전 날개, 불빛, 파괴 블록을 포함한 액션 블록들로 마음껏 재미를 느껴 보세요.
* 친근한 마법사의 설명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마법사는 책에 있는 비결들을 모두 알고 있으니까요.
* 밤에 당신의 레고 월드를 탐사하면서 새로운 길을 경험해보세요.
* 건축물 명령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프린트하여 친구들과 함께 나누세요.
* 레고, 미니 인형의 눈으로 당신이 만든 건축물들 내부로 들어가서 조사해보세요.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66Mhz, RAM 32MB, VRAM 4MB, HDD 85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레고 크리에이터 한글판 (LEGO Creator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ego
출판사 : 쌍용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