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루카스아츠 합본 4 스타워즈 전집 2

by 운영자_정쌤 2016. 3. 4.
반응형

루카스아츠 합본 4 스타워즈 전집 2

스타워즈 타이 전투기, 스타워즈 다크포스, 스타워즈 X-윙 전집, 스타워즈 X-윙 대 타이 전투기 비행학교, 스타워즈 요다의 전설의 합본, 보너스: 스타워즈 비하인드 매직 특별판, 스타워즈 다크포스 2 제다이 나이트 특별판, 스타워즈 제다이 나이트 시쓰의 비밀 특별판

스타워즈 타이 전투기

[게임소개]
어둠의 진영이 여러분을 손짓해 부릅니다.

황제의 정예군! 제국함대에 합류해 은하계를 구출하십시오! 우주의 해적들이 행성간의 무역상들을 습격하고 테러리스트들은 은하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반란군과 범죄 집단이 제국의 존립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제국 함대 스타파이터 조종사로서, 여러분은 위험에 빠진 모든 은하계 사람들의 안전을 책임지게 될 것입니다. 오직 황제만이 혼란과 파괴로부터 우주를 구할 수 있습니다. 반란군의 발호를 막기 위한 제국의 반격을 시작하십시오!

[게임특징]
* 새로 등장하는 다양한 우주선에 더불어, 제국군과 반란군 스타파이터의 더욱 향상된 3차원 그래픽
* 스펙타클한 스크린 샷과 함께 전개되는 강화된 스토리 라인
* 50가지가 넘는 새롭고 다양한 임무를 순서에 관계없이 임의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 여섯가지 모델의 제국 스타파이터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타이 전투기, 타이 폭격기, 타이 요격기, 타이 공격용 건-보트, 그리고 베일에 가려진 비밀 타이 스타파이터
* 초보자에서부터 에이스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수준에 정확히 일치시킬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난이도
* 제국 트레이닝 시뮬레이터에 가상 전투 공간에서 여러분의 진가를 연출해 보십시오.
* 생상한 지도 화면과 함께 펼쳐지는 향상된 인터렉티브 임무 브리핑
* 게임셋업부터 백업 옵션까지 편리한 게임의 진행 및 구성 기능
* 배타적인 엘리트 조종사들이 비밀 사회는 여러분들의 정치적인 흥미를 유발시킬 것입니다.
* 폭 넓은 음성 지원과 스타워즈에서의 다양한 음향 효과를 재현해 내고 있는 새롭게 발전된 루카스 특유의 아이뮤즈 사운드 트랙
* 임무 중에 재장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보다 확장된 무기 시스템
* 더욱 새롭고 흥미있어진 스타워즈 배경 스토리

스타워즈 다크포스

[게임소개]
스타워즈 우주 공간에서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어 직접 생생한 경험을 해보십시오. 사악한 제국의 은밀한 베일 뒷편에 서는 어둠의 돌격부대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일단 완성되기만 하면 그것은 테러와 지배력을 가진 제국내 병기고에서 도 가장 강력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반란 동맹군의 비밀 작전 부대에 참여하여 제국에 침투, 제국군이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적군들과 시스템에 맞서 전투를 벌이십시오. 실마리를 찾아 광범위한 은하계를 면밀히 조사하고 적의 기지를 공격하십시오. 무시무시한 신무기들의 작동을 멈추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를 과감히 벌여야 합니다.

[게임특징]
* 충분한 상호 작용이 가능한 환경들. 벽과 마루를 변형시키고 플랫폼 컨베이어 벨트를 직접 움직여 보십시오.
* 뛰어난 사실적 조명효과
* 직접적인 지상전 체험. 20여가지의 다양한 적과 대항하기 위한 10가지 무기사용
* 좁은 통로를 질주하며 불꽃튀는 사격을 가하는가 하면, 온갖 쓰레기들을 헤치고 멋진 점프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 다.

스타워즈 X-윙 전집

[게임소개]
제국에 대한 저항운동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옛 공화국의 시대도 가고 상원은 해산되었습니다. 제다이 무사들마저 모두 전멸당햇습니다. 이제 암흑의 제왕은 마지막 남아 있는 반대세력들을 쳐부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제국의 압도적인 힘에 대항할 세력은 연합 동맹군뿐입니다. 흩어져 있는 저항 그룹들이 우주선을 집합시키고 신병을 모집하는 등의 연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우주 전투기 조종사입니다.

당신이 이 폭정을 종결시키기 위한 연합군의 전투에 가담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래서 연합군의 영웅이 되어 보십시오!!

[게임특징]
* 보다 수준높은 CD-ROM 버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6개의 새로운 임무 추가
* 향상된 3차원 그래픽 음성지원과 업그레이드된 음향효과
* 두 가지 확장된 임무 비행 추가: 제국의 추적과 B-윙

스타워즈 X-윙 대 타이 전투기 비행학교

[게임소개]
당신은 최고의 정예 요원중 하나인가?

컴퓨터가 아닌 실제 상대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 모뎀, 네트워크, 인터넷을 통해 2-8명의 상대와 실시간 공중전을 겨뤄 보세요. 우주 전투의 대 서사시가 펼쳐집니다. 9개의 전쟁을 배경으로 50여개의 전투 미션이 치밀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하계 치고의 전투 조종사 자리에 도전해 보십시오. 무기 발사권은 단 한 명의 리더 조종사만 가지게 됩니다. 자신의 우주선을, 무기를 선택하세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편대원들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여기에 여러분의 목숨이 달려 있습니다.

모두가 기다리던 멀티-플레이어 우주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

"드디어 루카스아츠 사의 스타워즈 팬들이 원하던 바로 그 시리즈가 나왔다." - PC 게이머 -

[게임특징]
* 보강된 3차원 그래픽, 고해상도, 16 비트 칼라 지원 등으로 우주선의 조종과 적 조종사의 움직임이 더욱 정교해진 우주 전투 시뮬레이션입니다.
* 리벨리온 제국을 향해서 단독 또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협조와 경쟁 속에 항해합니다.
* 수개월에 걸친 연구를 통해 우주 조종실을 가장 과학적으로 제현했습니다.

스타워즈 요다의 전설

[게임소개]
제다이 이야기...
아득히 먼 우주 저편에 다고바라는 행성이 있었다. 그 행성에는 고대 제다이의 마스터인 요다가 살고 있었고 그 밑에서 루크 스카이 워커라는 한 젊은이가 수련을 하고 있었다. 제다이라는 특수 엘리트 집단에 들어가기 위해 루크는 우주에서 가장 혹독한 훈련을 이겨내야만 했다. 정신력 시험, 체력 시험 그리고 감정 시험을 모두 통과해야만 진정한 제다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요다의 전설은 루카스 아츠사의 게임 실행이 간편한 윈도우 95 데스크탑 어드벤처 시리즈중 최신 작품이다. 여러분은 젊은 루크 스카이 워커가 되어 요다로부터 제다이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아 힘을 길러야 한다. 우주 최강의 제다이 기사가 되는 그날까지... 우주 저편에 살고 있는 외계 생명체를 만나고, 여러 혹성을 탐험하며 신기한 기계나 무기를 수집하자. 그리하여 악의 세력으로부터 은하 제국을 구해 내자! 명심하라! 모든 것은 한 시간안에 끝내야만 한다.

[게임특징]
* 손쉬운 설치 및 플레이
* 평균 게임 시간, 1시간 미만
* 15종류의 탐험지
* 끝없는 반복 게임: 혁신적인 재생(World-generator) 기술로 매번 다른 게임을 즐길 수 있다.(솔리테어 이제 안녕~)

[게임사양]
MS-DOS 6, 윈도우즈95, 486DX2 66Mhz, RAM 8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루카스아츠 합본 4 스타워즈 전집 2 (the LucasArts Archives Vol.IV Star Wars Collection II)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LucasArts
출판사 : LucasArts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문제해결설명서,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