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마이크로소프트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by 운영자_정쌤 2016. 3. 5.
반응형

[게임소개]
제2차 세계대전 조종사가 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이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창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뛰어난 사실성과 공중전의 흥분을 결합한 최초의 유일한 상품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인기작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최신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여 뛰어난 사실성과 확장가능성 제공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참전 용사가 제작에 참여하고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최신기술을 극대화한 마이크로소프트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에서 자신만의 승리의 역사를 만드십시오.

[게임특징]
* 조종가능한 8종의 비행기
호커 허리케인 Mk I, 수퍼마린 스핏파이어 Mark I, 포커-불프 Fw 190 A8, 메서슈미트 Bf 109E, 수퍼마린 스핏파이어 Mark IX, 메서슈미트 Bf 109G, 리퍼블릭 P-47D 썬더볼트, 노스 아메리칸 P-51D 무스탕

* 사실적인 지형
베를린, 런던, 그리고 파리의 전시 배경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에펠 타워와 빅벤 같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역사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치명적인 1대1 공중전을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비행기, 임무, 풍경 추가 가능
인테넷이나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에서 수천가지의 항공기를 불러오십시오. 당시의 항공기에 무기를 장착하여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에서 전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배경을 불러와 현대의 도시에서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임무, 빠른전투, 자유비행
영국 항공전? 유럽 본토 항공전? 캠페인을 선택하십시오. 공중에서 펼쳐지는 1대1 대결, 전략/전술 폭격 등 다양한 임무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또는 빠른전투 기능을 통해 바로 전투를 시작하거나 자유비행 모드를 통해 유럽을 관광할 수도 있습니다.

* 향상된 인공 지능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고도의 연산을 통해 실제 사람이 조종하는 것과 같은 인공지능을 구현합니다. 각각의 비행기는 고유한 시야와 가시거리, 인공지능 조종사의 숙련도가 상이하여, 실제 전투와 같이 다양한 수준의 적들이 공존하는 것과 같은 사실적인 전장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실제와 같은 비행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탁월한 비행역학을 적용하고, 실제 전투기 조종사들이 제작에 참여한 본 게임에서 각각의 비행기의 고유한 특성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유령편대의 조종사 등을 포함 참전용사들이 게임의 제작에 참여하고, 시험비행함으로써 게임의 사실성과 역사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따라서, 본 게임에서 최고가 되려하는 사람들은 제2차세계대전 당시의 조종사들이 한 것처럼 각 비행기의 다양한 특성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 기타 게임특징
* 사실적인 피해 효과
* 세밀하고, 역사적 고증을 거친 조종석
* 포스-피드백 기능 지원
* 멀티플레이어 지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33Mhz, RAM 32MB, VRAM 16MB, HDD 300MB, 다이렉트X 6.0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마이크로소프트 컴뱃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Microsoft Combat Flight Simulator)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Microsoft
출판사 : Microsoft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