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제인스 ATF

by 운영자_정쌤 2016. 3. 9.
반응형

[게임소개]
21세기 공중 전투의 주역!!!

제인스 전투 시뮬레이션은 21세기 공중 전투의 차세대를 대표한다. 스텔스, 스피드, 그리고 민첩성이 공중 전투의 다음 세대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공습 임무 중 적의 노선 뒤에서 은밀히 배회하고 있는 B-2 A Spirits, 초고속의 순항 속도를 갖춘 F-22, 대지 위에서 잽싼 추력으로 적기를 추격하는 XF-31. 이러한 멋들어진 전투기들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이한 공중 전투 기술은 미해군 전투기에 필적할 만한 어드밴스드 택티컬 파이터(ATF)에 놀라운 현실감을 부여해 주고 있다. 우수한 그래픽과 제인스 방위정보의 광범위한 전문적 기술이 군사적 공중 전투의 진정한 미래를 보장해 줄 것이다.

[게임특징]
* 미 해군 전투기에 대적할 만한 치밀한 구성
* 모뎀을 통한 2인 플레이나 네트워크를 통한 8명의 멀티플레이-어느 순 간 적이 될 수도, 동지가 될 수도 있다.
두 개의 완벽한 전지 캠페인-제인스 정보 그룹으로부터 제공받은 세계 적인 정보에 근거한 80가지 임무.
* 이집트, 프랑스, 그리고 극동 러시아를 걸친 30개 이상의 단독 임무나 멀티 플레이어 임무 설정.
* 무제한의 가능성: 프로 임무 생성기를 이용하여 고유의 임무를 디자인하거나 빠른 임무 설정기를 통하여 컴퓨터가 임의대로 임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 향상된 음향효과: 새로운 폭발물에 대한 효과를 더해 주며 적의 비행기가 날개를 공격받는 순간을 생생히 지켜볼 수 있다.
* 새로운 적기: 유로파이터, 미라지2000 그리고 미쯔비시 전투기 Support-X를 비롯한 세계적으로 명성이 나 있는 항공기들에 대항해 나간다.
* 독특한 전투 기술이 도입된 7대의 전투 항공기

[게임사양]
MS-DOS 5.0, 486DX2 66MHz, RAM 8MB, VRAM 4MB, HDD 6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제인스 ATF (Jane's ATF)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lectronic Arts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