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제인스 F-15

by 운영자_정쌤 2016. 3. 9.
반응형

[게임소개]
하늘이 바로 자네의 운동장이지. 자 멋지게 날아보게나!

* 플레이어를 엄습하는 마하급의 흥분
땅을 박차고 하늘로 오르는 순간의 참을 수 없는 압박감과, 구름 위 50,000 피트 상공을 초음속으로 선회하는 동안 온몸으로 전해지는 중력의 위력까지... 실제 비행의 모든 현상이 그대로 재현됩니다.

* 기다림은 이제 없다.
번거로운 조작 없이도 인스턴트 액션 모드를 통해 곧바로 첫 번째 목표물의 사냥에 나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련의 훈련 임무를 이용하여 눈깜짝할 사이에 에이스로 거듭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수준의 사용자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와 사실성이 절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 이 앞에서 최신 기술을 감히 논하지 말라.
사실적인 광원 및 음영 효과, 아찔한 야간 비행 환경 재현, 유도 미사일의 불꽃과 추락하는 적기의 꽁무니에서 뿜어져 나오는 검은 연기, 그리고 전장에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구름과 지표면... 이 모든 것들이 최신 그래픽 엔진에 의해 놀랍도록 빠르게 여러분의 모니터 위에 묘사됩니다.

* 비교할 수 없는 사실성
공중 재급유, 스마트 폭탄 유도 카메라, 긴박한 무선 교신... 뛰어난 인공지능과 30여 가지의 가공할 무기들이 게임 속의 공중전의 새로운 차원을 엽니다. 별다른 말이 필요 없습니다. 처음 5분의 플레이 만으로도 어떻게 그 오랜 시간 동안 제인스가 비행 시뮬레이션의 최강자로 군림할 수 있었는지 직접 느끼게 될 것입니다.

* 자신만의 공중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모뎀, LAN 그리고 널 모뎀을 이용해 다른 사용자와 멀티플레이 공중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또, 강력한 기능의 F-15 임무 편집기를 이용하여 만든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 승리의 한복판에 여러분이 있습니다.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었던 '사막의 폭풍' 작전, 그 역사적 전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란의 산악 지대위를 가로지르는 가상의 임무에 투입될 수도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공군 F-15E 편대의 일원이 되어 적들을 궤멸시키십시오!

* F-15E의 조종석을 모니터 위에 그대로
실제 F-15와 동일한 가상의 조종석에서 조종간을 틀어 쥐고 하늘을 휘젓거나, 후방 좌석의 무기 시스템 담당자로서 적의 기지를 초토화 시킬 수 있습니다. 시야 전환이 자유로운 가상의 조종석에서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얼마든지 성공적인 임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33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제인스 F-15 (Jane's F-15)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참고카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