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패키지] 배틀드롬

by 운영자_정쌤 2016. 2. 26.
반응형

[게임소개]
용기 있는 사람들을 위한 괴력의 로봇 전투!!

허큘란이 사이버스케이프에 대항해 막강한 힘을 휘두르자, 배틀드롬의 전역에는 초긴장과 위기일발의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괴력의 허큘란이 권력과 자존심, 그리고 돈을 위해 1대1 전투를 시작함에 따라 배틀드롬은 이제 위험선상 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배틀드롬은 화력만큼이나 전략과 전술이 중시되는 가상현실 전투장입니다. 여러분이 조종하게 될 허큘란과 무기, 전투장 조건, 전투 등급과 내기돈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여러 분의 돈을 건 전투에서 승리하면 허큘란의 무기고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네트워크와 모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어느 곳 에서든 누구나 1대1 전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틀드롬의 네트워크 우주에서 컴퓨터가 만들어낸 가장 최고의 적에 대항해 여러분의 허큘란과 싸우게 할 수도 있습 니다. 지혜가 아니면 무기력으로 이기십시오. 어떤 방법을 쓰던지간에, 여러분이 최고에 오르려면 도전과 결투를 감행해야 합니다. 오직 한명의 전사만이 1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사가 될 기술과 용기를 가지고 있다고 자부한다면, 배틀드롬에 한번 도전해 보십시오!
  
[게임특징]
* 어느 곳에서든 누구나 모뎀과 네트워크를 통하여 1대1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허큘란 내부 속에 직접 들어가건 외부에서 통제와 감독 명령을 내리는 등의 전혀 새로운 경험을 느껴보십시오.
* 10지점의 무기 장착점과 다양한 종류의 무기 창고를 여러분의 기호에 맞도록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원거리 카메라와 HUD 상에서의 완벽한 환경을 감지할 수 있 습니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33Mhz, RAM 4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배틀드롬 (BattleDrome)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Dynamix / Sierra On-Line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