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메크커맨더 2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4. 9.
반응형

[게임소개]
이제 사령관이 되어 명령을 내리십시오!

세력 다툼과 계략, 배신이 난무하는 BattleTech의 세계, 이제 여러분은 MechWarrior부대를 직접 지휘하는 MechCommander가 됩니다. 세 귀족 가문의 치열한 다툼 속에서 자신만의 뛰어난 전략, 전술을 세워 카오스 마치라 불리우는 우주의 주도권에 도전하십시오.

[게임특징]
* 대규모 BattleMech 부대를 지휘하십시오.
MechWarrior에게 직접 명령을 내리십시오! 감지 장치와 전자 장비로 무장한 민첩한 Raven에서부터 막강한 화력으로 무장한 거대한 Atlas에 이르기까지 16기의 BattleMech를 당신의 수송선에서 지휘할 수 있습니다. BattelTech 역사상 가장 유명한 'Mech를 직접 선택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임무에 가장 적합한 MechWarrior와 'Mech를 투입하십시오.
각 'Mech와 MechWarrior가 가장 독특한 능력을 활용한 전술을 펼쳐 보십시오. 적을 찾으려면 감지 능력이 뛰어난 'Mech를 이용하십시오. 접근하는 적의 공격을 약화시키려면 장거리용 'Mech를 선택하고, 적의 방어력을 뛰어 넘으려면 점프젯을 장착한 'Mech를 투입하십시오.

* 상대편 무기나 건물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무기 시설을 탈취하여 당신의 'Mech를 새로운 고급 기술로 재무장하십시오. 포탑 통제 건물을 장악하여 적 'Mech가 자신의 방어 시설에 의해 공격 당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파괴된 적 'Mech를 회수기를 이용하여 포획하여 동일임무 내에서 적과의 전투에 이용하십시오.

* 최첨단 3D기술로 구현된 화려하고 정교한 지형을 만나 보십시오.
감지 장치, 고성능 감지 장치, 수색 장치 등은 변화무쌍한 변화무쌍한 지형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됩니다. 나무를 쓰러트리고, 방어벽을 부수고, 암벽을 점프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 확장된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이용해 보십시오.
MechCommander2는 인터넷의 Zone.com이나 로컬 네트워크 상에서 최대 8명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는 새로운 임무 형식과 옵션, 그리고 곧바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바로 시작하기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자신만의 임무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MechCommander2 개발팀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Mission Editor를 이용해 임무를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만든 임무는 인터넷과 팬 사이트를 통해 다른 사람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 펜티엄2 226Mhz, RAM 64MB, VRAM 8MB, HDD 66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이상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메크커맨더 2 한글판 (MechCommander 2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마이크로소프트
출판사 : 마이크로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메탈 라이드  (0) 2016.04.09
[패키지] 메크커맨더 골드  (0) 2016.04.09
[패키지] 메크커맨더  (0) 2016.04.09
[패키지] 메이데이  (0) 2016.04.08
[패키지] 맥스 2  (0) 2016.04.08